울곰 다이어리 : 외근

in #kr6 years ago

34AD874F-78B6-4DEA-928D-FA85EA1DEE9B.jpe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외근 나왔습니다.

박람회 설명회라고 하는데 듣고 오라고 해서 왔네요.ㅎㅎ

거의 끝나고 남는 시간에 포스팅 남겨 봅니다.

왠지 커피 마시며 쉬는 것 같은 느낌.^_^ ㅎㅎ

Sort:  

맛있지 위에 자연스럽게 울곰님캐릭이 ㅋㅋ

ㅎㅎ 이것이 제 인증 방식이죠.^_^

님께서 그린 그림이 아니라
미리 그려진줄 알았네요
너무나도 싱크로율이 쩌는데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극한 칭찬 감사합니다.^_^

크~ 쉴 수 있을때 쉬어야죠 ㅎㅎㅎㅎㅎ

ㅎㅎ 한주를 제대로 못 쉬고 지나갔네요.ㅠㅠ
이번주도 못 쉬고 달릴 것 같습니다.=_=

숨은 울곰님 찾기인가요ㅎㅎ

대놓고 있는 울곰 찾기입니다.ㅋㅋ

울곰이 저기 자연스럽게 있는데요 ㅎㅎㅎ
퇴근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울곰님^^

벌써 퇴근하고 싶네요.. (출근중)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현타토끼 너무 좋아요~^_^

저는 교육만 가도 그렇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잠시 가볍게 쉬는 느낌이면 좋죠~

박람회 설명회? 어디 박람회 참여하나요 회사에서?
오랜만에 나름 여유를 가지시는듯.... ㅎㅎ

회사에서 참여하는 박람회 입니다~
지난 4일간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박람회에 참여했구요. 이번주는 학여울에서 합니다.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

커피컵에 울곰님이 있네요,
이카페는 울곰님 꺼인가요 ?

그랬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

엇..?
뭐지 했는데...
그려 놓으셨네요 ㅋㅋ

ㅎㅎ 제 인증 방식이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