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슬럼프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랜만에 우울 모드에 슬럼프에 빠졌네요.ㅠㅅㅠ
(우울 모드라하고 울곰 모드라 읽는다.)

아무것도 안하고 싶은 주말이었는데 마음처럼은 되지 않았네요.=ㅅ=;;

...내일 출근하기도 싫고.. 일도 하기 싫고..;;


아... 싫다.. 싫어.....;;;

Sort:  

봄에는 나른하기도하고 그렇죠.주말에 여행 한 번 하세요.

요즘은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쉬고 싶어요.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여기 출근하기 싫은 1인 추가요~ -ㅅ-
힘내세요!
(월요병을 피하기 위해 오늘 출근을 하셨어야!!)

ㅎㅎㅎㅎㅎㅎ 아마 그랬으면 더 우울했을 것 같은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뭐 출근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
힘내세요 울곰님~~

오늘도 힘내서 출근 중 입니다.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싸장님 여기예요 여기!!

네! 저요! 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저도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은 요즘입니다ㅠㅠ...
벌써 또 월요일이라니...

이제 화요일이네요.ㅇㅅㅇ;;
화이팅이 필요한 요즘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무것도 하기 싫다고 해도 해야할 것들이 생기죠.오늘 출근은 잘 하셨나요?

그렇더라구요. 이번주 주말에는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쉬려구요.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다운로드 (9).jpeg
의사를 불러왔습니다.

아라레는 의사가 아니잖아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에궁 ㅠㅠ 저도 슬럼프까지는 아니지만 내일 출근할 생각하니 조금 우울해져요

이제 화요일이네요. 주말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네요~ 주말 즐겁게 잘 보내세여

흑.. 주말이 끝났네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이시군요 전 매일 그런데;;;;;;ㅋㅋㅋㅋㅋㅋ
어쩌지요!! 울곰님

주말에 푹 쉬고 회복해야죠!!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 Dear @bbooaae,

SteemBet Seed round SPT sale is about to start in 2 days!

When our started the development of SteemBet Dice game, we couldn’t imagine that our game would go so viral and that SteemBet would become one of the pioneers in this field.

In order to give back to our beloved community, we’ll distribute 4000 STEEM to SPT holders immediately after Seed sale. Plus, investors in this earliest round will be given 60% more tokens as reward and overall Return on Investment is estimated at 300%!

Join the whitelist on SteemBet webiste now and start investing! Feel free to ask us anything on Discord https://discord.gg/tNWJEAD

spt-sale-2-day.jpg

이제 영원히(?) 출근 안해도
요즘 격하게 아무것도 의욕 없는 블루엔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격하게 의욕부진입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605.39
ETH 3470.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