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프로포즈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0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 스팀잇을 돌아다니다가 프로포즈를 했다는 연인의 이야기를 듣고 저의 프로포즈 했던 때가 생각나서 그림으로 그려봤습니다.ㅎㅎ

결혼을 앞둔 당시 @woollim 울림은 프로포즈를 꼭 받아야 겠다고 엄포를 내놨고 전 고민을 하다가 술자리에서 친구가 촛불로 예쁘게 꾸며서 하는 프로포즈를 했는데 여자친구가 눈물까지 흘렸다는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왠걸..=ㅅ=;;

눈물은 커녕 울림은 의자에 앉지도 않았어요.ㅠㅅㅠ

의자에 앉아야 프로포즈가 시작이 되는데 울림이는 무섭다고 안올라가고.

전 초가 다 타기전에 얼른 앉으라고 마음만 급하고.

순간 조련사가 된 기분이었습니다.ㅇㅅㅇ;;;;;;;;;;

결국 그렇게 프로포즈는 망쳤다는 해피엔딩 이야기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지금 생각해도 웃기네요.ㅎㅎ

그렇게 지금은 재미있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프로포즈가 뭐 별거 있나요. 기억에만 남으면 됐죠.ㅋㅋㅋㅋㅋ

그럼 행복한 일 많은 즐거운 주말 되세요~!!!!!>ㅁ<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Cheer Up! 오랜만 입니다.ㅎ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_^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러한 슬픈(?) 사랑의 아픔이 있으셨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좀 웃프죠??ㅋㅋ

세상 마음대로 되는 게 하나 없군요... 프로포즈마저..ㅜㅜ ㅋㅋㅋㅋ 나중에 기억했을 때 한바탕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이 최고인 거 같아요!

정말 마음대로 안되었죠.ㅋㅋㅋㅋ 프로포즈는 어려운 거 였습니다.ㅎㅎ

프로포즈는 망쳤지만 소중한 추억을 하나 얻으셨군요.ㅎ

네 맞아요.^_^

하하 그때 상황을 재밌게 표현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그때 상황을 생각할때 마다 재미있습니다.ㅋㅋ

아하하하하~~ 그림 너무 귀여워요!!!
어쩜 이렇게 잘그리세요?
그림이 모든걸 표현해주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상황이 재미있어서 그림도 잘 나왔나 봅니다.ㅎㅎ

나를 불구덩이를 뚫고 들어가라고...... 서커스단 사자된 줄..... ㅎㅎㅎㅎㅎ

불구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커스단 사자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불구덩이를 뛰어넘는 울림이를 그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프로포즈만 생각하면 떠오르는 재미있는 추억이겠네요.

후대에 전해야 할 추억입니다.ㅎㅎㅎㅎㅎㅎ

나는 당신의 포스트를 좋아합니다. 포스트는 좋습니다. 나는 많은 팬들이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좋은 예술가가되기위한 나의 목표를 성취하는데 당신의지지가 필요합니다. 당신의지지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99.32
ETH 2450.4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