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잘 다녀 오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610-1.jpg











2018061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드디어 내일 첫 출근 하는 날입니다.ㅎㅎ

제가 멀티도 안되고 잠도 많고 게을러서 아마 스팀잇에 소홀해 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ㅇㅅㅇ;;

지금까지 의외로 부지런을 떨었던 거죠. 대단해!

하지만 아마 직장 생활을 하게되면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ㅇㅅㅇ;;

집곰이 사회라는 야생에 뛰어들어 야생곰인 척 하려니 얼마나 피곤하겠습니까.ㅎㅎ;;

그리고 다들 아시다시피 스팀잇이 보통 시간이 할애 되는게 아니잖아요.;;

앞으로 소홀해 져도 양해 부탁드리며 틈틈히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잘 다녀 올께요."^_^

Sort:  

격하게 응원해요.돈 많이 버세요.

감사합니다. 돈 많이 벌어야죠~ㅎㅎ

첫 출근 많이 떨리겠어요...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ㅎ 출근하고 있어요.ㅋㅋ

와 축하해요 힘내요 야생곰

감사합니다. 크아앙~!!

야생곰 라이프 응원할게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_^ ㅋㅋ

출근 잘 하시고 회사생활 즐겁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겁게 잘하고 있습니다.ㅎ

잘 하고 계시려나... ㅎㅎㅎㅎㅎ

잘 하고 있습니다.ㅎㅎ 제 생각에는.ㅋㅋ

화이팅 입니다~!
그런데 그림은 왜 미로로 들어가는듯 한 건가요 ㅎㅎㅎ

사회생활은 미로니까요.
는 농담이고 도심을 그린건데 미로가 되었네요.ㅋㅋ

오우 첫출근!!! 잠이 안오실꺼 같아요...^^
설렘과 살짝 두려운 마음도..있고!
울곰님 잘하실꺼에요 홧팅홧팅!

요즘 왠지 자꾸 잠을 설치긴 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

보팅맞팔하고갑니다!
첫출근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_^ ㅎㅎ

퐈이팅~~~~~~~~~~~~ ^^
잘하실꺼에요 ㅎㅎ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