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걷기.

in #kr6 years ago

20180405.jpg



혼자 어디로 그렇게 가려고 하는지.

모든게 멈춰있고 혼자만 열심히 걸으려고 하는 것 같다.

정작 혼자 제자리면서.

Sort:  

스팀잇과 함께라면 더욱 힘이 납니다
울곰님 으쌰으샤~~^^

으쌰 으쌰~ 스팀잇 화이팅.ㅎㅎ

기운내세요! 울곰님~~ 뒤돌아보면 사랑하는 사람들이
같이 걷고있어요^^

같이 걸어야 하는데 저만 다른데로 걷고 있거나 혼자 멈춰서 바둥거리고 있는것 같아요.ㅎㅎ;;

제자리 같지만, 제자리가 아닐 겁니다.
언젠가 문득 뒤를 돌아보면, 언제 이만큼이나 왔지?
싶어지실꺼예요. ^^

아마~ 그 길가 언저리 저~~~~ 어디 즈음인가,
저도, 다른 분들도 손을 흔들고 있을 겁니다.

나 여기있고, 너 거기있지?
아, 나 여기있고, 너 거기있지~ 얼쑤~ (응?)

감사합니다.^^ 저 여기 있는데 @bard-dante 님 거기 계시죠?ㅎㅎ

혼자 걸어갈때도 있지만, 언젠가 함께 걷는 날도 있겠죠...

전 사실 지금은 걷는 척만 하고 있습니다.ㅎㅎ;;

열심히 걸었으니 제자리인건 아닐까요?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으면... 뒤쳐져있을지도 모르잖아요.

사실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ㅇㅁㅇ;;;; ㅎㅎ

퍅! 심금을 울리는 돌직구네오.
좀만 더 걸어봅시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_^

👨 이게 다 국민체조 때문입니다. 제자리 걷기를 어릴때 부터 배워서리 ㅎㅎㅎㅎ 기운내시라고 아무말이나 하고 갑니다 :)

아~ 그런 거군요.ㅋㅋㅋㅋㅋㅋ 국민체조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기운납니다.ㅋㅋ

저도 비슷할지도 모릅니다..... 어찌보면 방향을 못잡고 걷고 있는것일지도 몰라요... 단지 대충 어디로 가고 있다는 정도만 알뿐... 하지만 그 조금씩 쌓여 간게 굉장히 크게 다가올때가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 정말 지금은 제자리 걸음이 맞는 것 같아요.ㅎㅎ;;

혼자걷는데 옆에 보면 받쳐주시는 손들이 보일거예요^^
화이팅!!

좀 밀어주고 당겨줬으면 좋겠네요.ㅋㅋ

답답함에 시야가 좁아져서 그래요.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둘러보세요.
같지만 분명 다른 장소입니다.

아... 제 눈이..-_- 이런 눈이라 그런거 였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