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휴식

in #kr8 years ago (edited)

20180128.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백수가 되고 어제 처음으로 뻗어서 짧게 낮잠을 잤네요.

일주일동안 오히려 더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느라고 정작 잘때 말고는 제대로 누워본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긴장도 풀리고 피곤이 쏟아졌는지 어제 너무 피곤했어요.=_=;;

포스팅도 겨우하고 책상에서 내려왔네요.;;

이제 좀 쉬엄 쉬엄 해야겠습니다.

요즘 포스팅을 뭘 해야할지 항상 고민하느라 스트레스에 힘들어서 오늘은 짧게 남겨봅니다.

일을 그만 두고 시간이 많을 줄 알았지만 정작 시간은 많지 않고 더 새롭고 많은 내용을 그려야겠다는 부담감에 스트레스만 높아가네요.ㅠㅅㅠ

그럼 편안히 푹 쉬는 일요일 되세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

힘내세요 ~.^

네. 감사합니다.^___________^

일단 마음 내려놓으시고 푹 쉬세오 울곰님!!!! 백수 생활도 응원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_^ 직장은 잘 적응하셨나요?!

사컷툰 오때용?

전 한컷이 제일 좋은걸요.ㅎㅎㅎㅎㅎ 4컷 너무 힘들어요.ㅇㅅㅇ;;;;;

아이고 화이팅입니다 ㅠㅠ 차근차근하세요!

화이팅!! 차근 차근 움직이겠습니다.ㅎㅎ

좀 쉬신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계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지금은 그게 더 필요할듯 합니다.^^

저도 조금 마음을 내려놓고 쉴려고 합니다. 하지만 스팀잇을 놓을 수는 없네요.ㅇㅅㅇ;;ㅎㅎ

푸욱 쉬세요 ㅎ 평소때 하고싶은일중 하나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 남은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ㅎ

하고 싶은 일이 다 지금은 할 수가 없는 일 뿐이네요.ㅋㅋㅋㅋㅋ

마음이 가벼워야 다른 일들도 잘 되더라구요!! 화이팅 합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마음이 가벼워야 하는데 요즘 마음이 무거웠나 봅니다.

울곰님 푹 쉬세요!!
재충전도 일이랍니다~ ㅠ.ㅜ

전 자주 방전되는 것 같아요.ㅎㅎ 늘 충전중 이어야 할 것 같습니다.ㅋ

휴식은 하실때 확실히 하시는게 좋아요... 그러면서 앞으로의 일도 기획도 하시고 하시죠 ^^ 푹 쉬시고 달려봅시당

감사합니다.^___________^ 오늘 그림 그리느라 또 방전 됐네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4092.03
ETH 1728.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