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새 책

in #kr7 years ago

20180115-01.jpg









20180115-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 날이 많이 풀렸네요.ㅎㅎ

그렇지만 미세먼지는 심하다고 어제 경보 문자가 왔었더랬죠.ㅇㅅㅇ;;;;;

그래도 날이 많이 풀려서 다행이랍니다.

일터에 얼었던 수도가 녹아서 다시 나오기 시작했거든요.

걱정 많이 했는데 정말 다행이예요.ㅎㅎ

즐거운 하루 잘 보내시구요.

오늘은 새 책에 관한 에피스도 남겨봤습니다.^_^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

미세먼지가 가장 걱정이네요~ ㅠㅠ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ㅠㅠ

미세먼지에도 당당히 마스크 없이 다니는 의외로 상남자 랍니다.ㅎㅎㅎㅎㅎㅎ;;
마스크 귀찮아서 못하겠어요.ㅇㅅㅇ;;;;

제가 그거때문에 서점을 자주갑니다. ㅎㅎㅎㅎㅎㅎ

서점 안가본지 오래되었네요.ㅇㅅㅇ;;;;;;;;
학생때 교보문고에 많이 갔었는데.ㅎㅎ

저도 새책 냄새 정말 좋아해요! 요즘은 자주 맡을 일은 없지만요.. ㅎ

새 책 냄새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네요.ㅎㅎ

새책 냄새 비오는날 흙냄새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주말 아침 베개 냄새가 .. 너무 좋아 항상 머리를 파묻고 몇시간씩 있습니다 ㅎㅎ

저도 비오는 날 흙 냄새 좋아합니다.^_^

쥐돌아 새책 넘기지 말고 빨랑 읽어 ^^


쥐돌이가 아니예요~~ 곰돌이랍니다.ㅎㅎ

앗 죄송 ^^
곰돌아 미안 일어나 ^^

간만에 따뜻한 날이 온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따뜻해진 건 좋은데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다네요.ㅇㅅㅇ;;;;
경보 문자가 막 날라와요.

책냄세 좋죠... 오늘은 정말 포근해요! 마치 봄날 같다는...ㅎㅎ

아무리 봄날 같아도 함부로 밖에 다니시면 안됩니다.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래요.ㅇㅅㅇ;;;
뭐 저야 마스크 없이 잘 다니지만.ㅎㅎ;;;

ㅋㅋㅋ 아 귀여워라
전 새 책 냄새 포함하여 눅눅해진 옛날 책 냄새도 사랑합니다
냄새 때문에 전자책보다 일반 책을 더 좋아하기도... 합니다 ㅋㅋ

전 책은 책넘기는 손맛이 좋은 것 같아요.^_________^
냄새는 돈 냄새가 최고죠.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서울대중교통비가 무료라고 했던거 같네요.

출.퇴근 시간만 무료라도 하더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70.16
ETH 2717.07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