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왜요?ㅋㅋ

남자는 속으로 삭이는 거죠.ㅎㅎ

그냥 더워도 힘 내세요
수영하는 불극 곰을 떠올리며
시원하게 휴일 오후 잘 보내세요 샘

전 집돌이라 그다지 덥지는 않답니다.ㅎㅎ

안좋은일 있으셨어요?ㅠ_ㅠ오늘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별로 없는데 좋은곳 외출하셔서 힐링하시는거 어떨까요ㅎㅎ 남은 일요일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걱정해주신 덕분에 오늘 월요일은 즐겁게 잘 보냈습니다.^^

뭔지는 모르지만 기운 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기운났습니다.ㅎㅎ

왜유~ 주말인데요~!!??
힘내세요!!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하는 이모티콘 하나 만들고 싶네요.ㅇㅅㅇ;;;

뭔일이 있으신건 아니시겠지요~~???

그냥 뭐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주말인데.. 왜 흑.... 인가요...
그래도... 케릭터가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야 겠어요.ㅇㅅㅇ+

힘내세요. ㅎㅎㅎ ^^//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해야죠!!+ㅅ+

왜 우세요?
울지 마세요.ㅠㅠ

감사합니다. 실제로 울지는 않았습니다. 마음은 울었지만.ㅠㅅㅠ

그냥 가만히 있는데 우울한날인가요 ㅜㅜ
흑흑 힘내세요 울곰님!!!!

그냥 뭐 그랬습니다. 힘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