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뷔페

in #kr6 years ago

20180310.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 대학 동기 누나의 결혼식을 다녀왔습니다. 미인 누나이고 연애를 오래한 상대도 있었지만 결혼에 관심이 없었던 누나라 결혼이 좀 늦었네요.

사실 친척 동생의 결혼식도 있었지만 친척 동생의 결혼식은 거리가 있는 지방에서 해서 어린 울이를 데리고 가기가 쉽지 않아 어머니랑 동생이 대표로 가고 저희는 가까운 동기 누나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지난주에도 처제 결혼식으로 뷔페 먹고 이번이 두번째 울이를 데리고 동행한 뷔페인데 두번째라서 그런지 저번보다 더 능숙하게 밥을 먹었습니다.ㅇㅅㅇ+

사실 아이 키워 보시거나 키우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아이 데리고 밥먹는게 수월치 않거든요.ㅇㅅㅇ;;;

그래도 이번에는 스킬이 조금 늘었는지 양껏 잘 먹고 왔습니다.^_^

오랜만에 대학 친구들도 만나서 커피 타임도 가지고.ㅎㅎ

갈수록 이런 행사가 아니면 보기 힘들어서 아쉬웠는데 울이도 카페에서 한숨 푹 자고 도와주더라구요.

아무튼 오늘도 굿데이 였습니다.^_^

모두 남은 주말 즐겁게 잘 보내시구요. 항상 굿데이 입니다~!!ㅎㅎ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ㅅ^

Sort:  

맛있는 음식이 함께 있는 굿데이...뷔페는 갑오브 갑이죠~^^

뷔페는 최고입니다!! 거기다가 음식도 맛있으면 금상첨화!!!!+_+

역시 결혼식은 뷔페가 가장 맛있는 곳에서!! ㅎㅎ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ㅠㅠ 주말 잘 보내세요!!

맞습니다. 음식 맛있는 곳이냐가 제일 중요하죠.ㅋㅋ

맛있었겠네요 결혼식 뷔페+_+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곳 이었습니다.ㅎㅎ
식장은 조금 불편했는데 음식이 맛있으니 그걸로 용서가 될 정도.ㅋㅋ

부페는 당연히 쌓아두고 먹는 맛이죠.... 이전에 열접시 정도는 기본으로 먹었는데... 요새는 밥통의 양이 좀 많이 줄어버렸네요 ㅠㅠ

전 사실 3~4접시면 끝이예요. 후식 포함해서.ㅋㅋ

저는 뷔페만 가면 과식해서 안가려구해용 막상가도 많이못먹고 돈아까운거같더라구요 결혼식 뷔페는 상관없지만 ^-^/ 주말 잘보내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

전 뷔페가면 최대한 많이 먹으려고 노력 합니다.ㅋㅋㅋ 돈 아까워서.ㅋㅋㅋㅋ

진짜 그림 속 쌓여있는 접시갯수만큼 드신건 아니겠죠.. ? ㅋㅋㅋㅋ 전 뷔페가면 두개넘어가면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전 3~4접시 입니다.ㅎㅎ 만화는 허구와 과장이 좀 필요하잖아요.ㅋ

ㅎㅎㅎ 잘 드시고 오셨다니 제가 다 좋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셔요!! ^^

감사합니다.^_^ @rosaria 님께도 한끼 얻어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ㅎ

아이와 함께 식당가서 밥먹기 레벨이 점점 높아지시는군요. ^^
울곰님 만렙 갑시다아~~~!! ㅎㅎㅎ

만렙 도달하기 전에 아이가 먼저 크지 않을까요?ㅎ

아이보시는 솜씨가 능숙해지셧나봐요^^
오랜만에 동기분들도 보고 즐거운시간이셨겠습니다.
저도 오늘 결혼식가서 오랜만에 친구들 보니
기분이 좋더군요^^
울곰님~~ 즐거운 저녁되세요!

정말 너무 즐거웠어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라.ㅠㅠㅠㅠㅠ
친구들과 카페에서 커피만 마셔도 그렇게 행복할 수 가 없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은 더더욱 즐겁죠^^
결혼하고 애기있으면 친구들 만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나이도 들고, 아이도 키우면서... 친구들이나 선후배들을 만나기가 쉽지 않은듯 싶습니다...
그래도 이런 행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니...
부럽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정말 이런 행사 아니면 보기 힘들더라구요.
헤어질때 돌잔치 하면 그때 보자고 인사하는데...

난 돌잔치 안할건데..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