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시간은 참 빨라.

in #kr6 years ago

20180209-01.jpg









20180209-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 열심히 정리해서 그런지 오늘은 좀 피곤하고 의욕도 없고해서 누구 말마따나 널브러져 있다가 그래도 1일 1포스팅은 해야지 하고 책상에 앉아 더랬습니다.

그리고 무엇을 포스팅 할까 고민하면서 이걸 그릴까 저걸 그릴까 하다가 의욕 제로로 손이 좀 가는건 못그리겠다 싶어서 좌절하고 있다가 무심코 달력을 보았더랬죠.

그리고 새삼 느꼈습니다. 2018년 새해가 된게 엊그제 같은데 한동안 말할때 2017년하고 헷갈릴 것 같더니 어느새 당연한 듯이 익숙해져서 2월 하고도 중순을 향해 자연스럽게 넘어가고 있다는 것을요.

시간 정말 빠르네요.

지금도 포스팅 한다고 몇자 적는 이 순간에도 시간은 참 잘도 갑니다.

아마 대부분 의식하지 못한 체 2018년을 지금까지 이끌어 오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도 시간에 끌려 가기 보다 이끌어 가는 소중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시간 제 포스팅에 내주셔서 감사합니다.^_^


이렇게 오늘도 전 포스팅을 하나 때웁니다.ㅎㅎ

Sort:  

뭐 한것도 없는데 별써 2월의 3분의 1이 지나고 있네요
섬뜩섬뜩 합니다ㅎㅎㅎ ㅜㅠ

숨만 쉬어도 시간은 잘 흘러가지요~ㅎㅎ

익숙함이라는게 때로는 무서울 때도 있어요.ㅎㅎ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너무 익숙해 지면 놓치는게 생기는 법이죠.ㅎ

다음주 설지나면 2월도 후딱 지나가겠죠 ~~
한살한살 먹을수록 시간은 왜케 빨리가는지..
아쉽기만 하네요^^

정말 2월은 설 지나면 금방 일 것 같습니다.ㅎㅎ 그러면 곧 봄이 오겠죠.^_^

시간은 벌써 그렇게 빨리 달려가고 있네요 벌써.... 설날이 다가오고 있음을 보면 말이죠... ㅎㅎㅎ 때웠다기 보다는 울곰님의 귀여운 그림을 보고 갑니다 ^^

때운거죠.ㅎㅎ 1일 1포스팅 때우기 쉽지 않네요.ㅇㅅㅇ; 또 다음 포스팅 걱정입니다.ㅋ

정말 갈수록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벌써 설이라니 시간을 좀 잡아둘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시간은 빨라요.ㅇㅅㅇ;;;;;; 저도 좀 붙잡아 두고 싶습니다.ㅎ

나이가 한살 한살 먹을수록 시간은 더 빨리 가는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시간들이 소중하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앞으로 살아갈 많은 시간에 기쁜날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

저도 요즘 특히 스팀잇 하다보면 언제 시간이 이렇게 갔나 싶어요 >_<;;

저도 스팀잇에 시간이 금방 금방 가고 많이 들어가네요.ㅎㅎㅎㅎㅎ
틈틈히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_^
소중한 추억들 많이 쌓으시길 바래요~!!

ㅠㅠ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인생은 나이 속도만큼 느껴진다는데...
아~ 정말 빠르다...된장~ ㅋㅋ

역시 그런거군요.ㅇㅅㅇ;;
저도 나이를 먹어서 시간이 빠르게 느껴지는 거였군요.ㅠㅠㅠㅠㅠㅠ

맞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
벌써 한달이 지났고 이제 곧 설날이네요.
7월도 금방 오겠죠?ㅋㅋ

역시 휴가 기다리시는군요~ㅎㅎㅎㅎ

항상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ㅁ<

맞아요. 요새 느끼는 거지만 시간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ㅜ

시간은 정말 총알 같습니다.ㅋㅋ 오늘도 어느새 끝났더라구요.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