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스타워즈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329-01.jpg











20180329-02.jpg











20180329-0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스타워즈의 유명세는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전 이번이 처음 본 거 였습니다.ㅎ

그나마 TV에서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를 해주니까 봤죠.ㅇㅅㅇ+

왜 스타워즈는 매니아들이 많은지 왜 유명한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왠 걸 그전까지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재미나게 잘 봤습니다.ㅋㅋ

스타워즈의 지금까지 스토리가 무척 궁금해질 정도로..+ㅅ+

괜히 스타워즈 스타워즈 하는게 아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제가 세계관이 잘 짜여진 이야기를 좋아라 하는 것 같기도 하고.

혹시나 저 처럼 아직 못 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ㅋ

그럼 오늘도 포스가 함께하길~^_______^

Sort:  

스타워즈는 골수 팬들이 많죠! SF매니아라면 빠질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재미난 상상력의 볼거리가 많아서 좋더라구요.^_^ ㅎㅎ

외계 생명체 같은 거라든가.ㅋ

예전의 스토리를 보면 더 재밌습니다.
오늘도 스파가 함께 하길...

@room9 님도 스파가 함께하길~!!! 근데 스파가 요즘 힘을 못쓰네요.ㅠㅠㅠㅠㅠ

저도 아직 스타워즈 못봤는데..
뭐부터 시작해야되나요 ㅋㅋ

음.. 글쎄요?? 저도 한편밖에 못봐서.ㅎㅎ
그냥 TV에서 틀어주는 거 부터??ㅋ

스타워즈1 보이지않는 위험부터 보시면 됩니다
다스베이더 어렸을때부터 시작이죠 ㅎ
스타워즈4부터는 다스베이더 아들제다이이야기구요

궁금하다... 스타워즈 시리즈~~+_+

저도 아직 스타워즈 못봤는데 울곰님이 추천해주시면 봐야죠^^

전 재미있게 잘 봤어요. @heeyaa35 님에게는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개인 취향은 중요하니까요~ㅎㅎ

울곰님 요다 라스트제다이에서 나와요!!
깨어난 포스 담편에 라스트 제다이입니다 ㅎㅎ

헐... 전 인물들이 나이가 들어있는 시점인 것 같길래 요다가 죽어서 안나오는 줄 알았어요.ㅎㅎㅎㅎ;;;;;

요다 아저씨께 죄송...ㅇㅅㅇ;;

요다 예전에 죽었죠 영혼으로 나와요 ㅎㅎ

헐... 죽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 요다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아직 한번도 못보았는데 재미있나보네요 ㅎㅎㅎ
시간날때 다 받아서 봐야겠네요 ㅎㅎㅎ

엄청 시리즈가 많은 것 같던데요. 다 보시려면 보통일이 아니겠어요.ㅎㅎ

ㅋㅋㅋ 스타워즈 광팬입니다 스타워즈 우산도 있고 회사에서 사용하는 컵도 스타워즈 ^^ KakaoTalk_20180329_162702301.jpg

와아~~~ 컵 멋집니다~!!!!+_+ 저는 광팬은 아닌데 저도 탐나네요~!!>ㅁ<

스타워즈 저도 좋아합니다 팔로우할게요
10번은 본듯 ㅎㅎ

@springlining 님도 스타워즈 광팬 인정~ㅎㅎ

시간나실때 1편부터 쭉 다 보세요.
저도 가끔 시간될땐 시리즈 영화 한꺼번에 본답니다.ㅋ
본 시리즈도 좋아요,^^

본 시리즈 저도 좋아합니다.ㅎㅎ 본 레거시는 좀 별로 였지만.ㅎㅎ

어? 요다는 스타워즈가 아닌가요? 저도 잘몰라서..ㅎㅎ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에서는 요다가 안나오더라구요.ㅎㅎ 당연히 저도 무조건 나오는 줄 알았는데.
@springlining 님께서 요다 이번에 나온 라스트 제다이에 나온다고 하네요. 영혼으로.;;
요다 전에 죽었데요.ㅇㅅㅇ;; (스포)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와아~!! 짱짱맨 부활!!!!!!!!!!! 축하 축하~!!!>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