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블럭놀이

in #kr6 years ago (edited)

2019030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전 3일 연휴가 설날 같았습니다.

먹을게 그만큼 풍족하고 힘들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씩 친가, 처가 다 다녀왔어요.ㅇㅅㅇ;;
(어제가 제 음력 생일 이었거든요.ㅎㅎ;;;)


처갓집에서 돌아와 우리 울이가 마음에 들어해서 업어온 장난감으로 블럭 쌓고 놀았답니다.


그럼 모두 남은 연휴 잘 마감하시고 한주 또 힘내봅시다~ 파이팅!!!!(>ㅁ<)/

Sort:  

아이랑 함께 장난감 갖고 놀때가 엊그제 같네요.

전 요즘 한창이예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블럭과 숫자 공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블럭이네요. 애들은 불럭놀이 같이 놀아주면 다 좋아해요ㅋㅋㅋ

집에 레고도 있고 한데 요즘은 저 동물 모양 나무 블럭에 빠졌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에 캐릭터 그림 넣는 거 너무 귀엽고 좋아보여요.

감사합니다. 요즘 시간이 잘 안나서 타협했더니 이렇게 되었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캐릭터가 적절한 곳에 잼나게 배치됐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냥 올라가는데로 쌓았어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조만간
집 마루가 온통

블록 지뢰 밭이 되시겠군요 ㅋㅋ

지금도 장난 아니예요. 항상 담고 쏟아지고 담고 쏟아지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생일 축하드려요~~ 블럭에 메달린 울곰 귀여워용!

감사합니다. 전 얼룩말에 앉아있는 울이가 더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벌써 월요일 무사히 잘 보냈네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고생하셨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슬슬 아이들 장난감이 폭발하겠네요~

이미 화산 폭발하듯 폭발한지 오래예요~
안 치우면 발 디딜 틈이 없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생일 축하 ~ 늦었지만 드립니다 ^^
맛난거 많이 드셨지요!
저도 연휴에 너무바빴네요 ㅎㅎㅎ

이틀동안 정말 배터지게 먹었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