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곧 있으면 설이 오네요.
설이 오면 손님이 오니까 집안 정리를 틈틈히 하고 있는데 정리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누가 육아를 하면 집안 살림이 난리일 수 밖에 없다고 했는데 여실히 느끼고 있어요.ㅇㅅㅇ;;;;;;;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설 전에는 다 치워야죠!!
요즘 담이 걸려서 제대로 못 움직였는데 이제 많이 나아서 오늘은 팔 걷어 붙이고 열심히 정리하러 갑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ㅁ<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____^
대공감입니다! ㅋㅋㅋㅋㅋ 끝이 없어요 진짜
정말요. 아직도 안 끝났어요.ㅠㅅㅠ
화이팅 하십셔~정말 집안일은 끝도 없죠 그림 참 잘그리시네요 ㅠㅠ
뽤로우 쾅 찍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집안일은 끝이 없어요.ㅇㅅㅇ;;;;
고생하십니다. 진짜 정리는 끝이 없는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담 조심하시면서 정리하시길
네! 담 나았는데 또 걸리면 큰일이죠.ㅇㅅㅇ;;;;
집안일은 진짜 해도 해도 끝이 없죵 저도대청소 하러 고고
그래도 날씨가 마니 풀려서 다해용 팔로우 하고 가용
@suran 님도 대청소 하시는군요~ 전 아직도 다 하려면 멀었어요.ㅇㅅㅇ;
근데 정리 안하고 지금 스팀잇 하는 중..ㅋㅋ
아이가 있으면 어쩔 수 없는 일이죠! 오시는 분들도 다 이해 할테니... 걱정마시고, 그냥 놔두세요~ ㅎㅎㅎ
음.. 그냥 놔도도 될 정도면 그러겠는데 그럴 수 없는 정도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냉장고 냉장실 청소 하면서 철지난 음식 처리 했는데, 6킬로 버렸습니다. ㅠㅠ; 냉동실은 더 할 것 같은데, 겁나네요. ㅎㅎ
냉장고 청소도 보통일이 아니죠.ㅇㅅㅇ;;;
전 냉장고 까지는 손 안대려구요.ㅎㅎㅎㅎㅎ
제 권한 밖이예요.ㅋ
그래서 저는 현명하게도 아예 손을 안대고 일본으로 도망치기로 했습니다!!
매번 나가지만 그래도 집안일은 언제나 하기 싫네요ㅠ
친구가 자취방에 방문했을때의 말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집이 미국식이네"....
ㅋㅋㅋㅋㅋ 저는 저희집에서 차례를 지내야 해서 도망갈 수 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일본여행 부럽네요.^_^
벌써 다음주면 설이네요.. 시간 참 빠른거같습니다
힘내세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ㅇㅅㅇ;;;;; 시간을 쫓아가기에 정신 없습니다.
원래 끝이 없는게 청소라고 말이죠.ㅎㅎ
그러고보니 설거지도 끝이없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