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삼일절

in #kr7 years ago

2018030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삼일절 입니다. 벌써 99주년이라니 놀랍네요.
내년이면 100주년!!!! 내년이면 아마도 더 성대한 기념일이 될 것 같습니다.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모두 뜻깊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

Sort:  

오늘 울곰님 그림은 정말 더 귀염귀염합니다. ^^
멋지기도 하구요. 내년 100주년에는 더 멋진 그림 그려주세요!

내년에도 그리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내년을 위해 실력을 많이 키워야 겠네요.ㅋㅋㅋㅋㅋ

네~^^오늘 저도 의미를 되새기며 그려봤어요~^^

구경 가야겠네요~!!>ㅁ<

뜻깊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_^ @reggie031 님도 뜻깊은 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벌써 내년이면 100주년이라니. ㅎㅎ 뭔가 역사속에 살고 있는 기분이 드네요

미래인이 우릴 보면 우리 모두 역사에 살고 있는거죠.ㅎㅎ

3.1 절의 의미를 많은 사람들이 잘 되새겼으면 좋겠습니다 ^^ 대한독립 만세

대한독립만세~~~!! 정말 독립한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 모릅니다.^_^

삼일절이 정말 뜻깊은 중요한 날인데
체감상 와닿지 않는 부분도 있습니다
근현대사쪽 책좀 읽어서 나라를 위해 애쓰신
분들의 노고를 느껴봐야겠어요!

멋지시네요. 진정한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셨을 것 같습니다.

그림너무 귀여워요^~^ 내년에도 그려주세용 ♡♡

내년에도 꾸준히 하고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____________^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리스팀도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_^

삼일절이군요
많은 사람들이 잊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해외에 계셔서 잘 모르셨군요.^^ 아무래도 타지에 있으면 체감이 잘 안오기 마련이죠.ㅎㅎ

우와!! ㅇ_ㅇ
넘나 아기자기하네요. ㅎㅎ
벌써 99주녀이라니. 어떻게 생각하면 굉장히 오래 된 거 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얼마 안 된 일인 거 같고. :)

감사합니다.^_^ 100주년이 되면 그때도 느낌이 다르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