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복

in #kr7 years ago

20180216.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설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가 많이 지나가고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____________^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설만 같기를~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Cheer Up!! 화이팅!!!!!!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됩니다~^^

울곰님도 새하 복많이 받으시공 하시는일 모두 대박나시길~~^^

감사합니다~ 설은 지났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ㅋㅋ 넘 귀여워요 흐흐흫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울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ooboo 님!

복어의 배가 엄청 불렀군요, 진정,,, 복어는 복 많은 고기????

옛날에는 무서운 독으로 두려울 것이 없었으니까 복 많은 고기였지 않을까요?ㅎㅎ
지금은 맛이 좋다고 소문난 처지겠지만..ㅎㅎ

복어 만지고 싶당...ㅋㅋ

만져도 됩니다.ㅎㅎ 모니터를 통해서.ㅎㅎㅎㅎ

울곰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chocolate1st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울곰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girina79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독을 제거한 새해 큰 복~~~ 받아갑니다 ㅎㅎ
울곰님도 새해 큰복~~ 받으세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 즐거운 설 연휴 되셨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