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선물

in #kr7 years ago




20171210.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선물 받은 인증샷 입니다.^__________^ ♥

첫번째로 왼쪽의 도자기는 @jhy2246 님의 명성도 60달성 이벤트 오행시 당첨으로 받은 선물 입니다.^^
지원자 전원 당첨이었다는 건 비밀~!!ㅎㅎ (오행시가 너무 어려웠어요.ㅇㅅㅇ;;)

도자기는 @jhy2246 님께서 직접 만드신 스팀잇 술병입니다. 생각보다 크더라구요.^ㅅ^
술을 넣어 보지는 않았지만 많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ㅋ

술을 즐겨 마시지는 않지만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_^ V ㅎㅎ
그리고 @jhy2246 님의 솜씨에 감탄했습니다~!! 대단하세요~!!

@jhy2246 님 스팀잇 술병 감사합니다.^^


두번째 도쿄 타워 책은 @chocolate1st 님의 나눔 이벤트 선물 입니다!!

@chocolate1st 님의 책 소개에 있었던 책으로 그때 너무 책 내용이 좋아서 얼른 신청했는데 운좋게도 선착순에 들어서 받았네요.ㅋ

정말 책 내용이 궁금하고 얼른 읽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일단 제가 책을 너무 느리게 읽는 애라..ㅇㅅㅇ;;;;
그리고 이런 저런 일이 많아서 얼른 읽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아 @chocolate1st 님께 죄송하네요.ㅠㅅㅠ

전 책이나 영화나 엄청 집중해서 봐야 해서 여유가 나지 않으면 잘 못보거든요.ㅇㅅㅇ;;

어쨌든 정말 좋은 책 일거라 생각해서 울림(아내)에게도 추천했습니다.ㅋ
나중에는 아이가 커서 아이에게도 추천할 생각!! (마치 이미 읽어 본 사람 같네요.ㅎㅎ)

@chocolate1st 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12월은 풍족하기만 하네요.^____________^

남은 12월 스티미언님들 모두 풍족하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하루 되시길 응원합니다.^^

남은 일요일도 푹 쉬시고 평안하게 잘 마무리 하세요~!!

화이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_^)/

이벤트 당첨되신 것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_______^ 오늘도 소설 보러 갈께요~!!

ㅎㅎ 천천히 읽으셔도 되세요. 앞부분은 쪼금 지루할 수도 있어서. :)

아내가 먼저 읽기 시작했습니다.^_^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네. :) 좋은 시간 되시라고 전해주세요. ㅎㅎ

와 술잔 멋지네요! 사진속에 있으니 캐릭터들이 더 생생해보여요ㅋㅋ

감사합니다.^^ 술잔은 아니고 술병이예요.ㅋㅋㅋㅋ

ㅋㅋㅋ 울림님 울곰님 실사랑 같이 넘 잘어울리네요.
역시 울곰님 그림 팬이 될수밖에 없군요^^
술한잔 하셔야겠어요~~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_____^ 언제 한번 막걸리 담아서 전 부쳐 먹어야 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가족모임 잘 마치고 오셨군요 ^^
도자기 잘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젤 뚱뚱해서 걱정이 됐거든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뽁뽁이로 워낙 꼼꼼하게 포장을 잘해주셔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사진이 실물보다 색이 예쁘게 안나왔네요.ㅇㅅㅇ;;; 아쉽;;;
아무튼 너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_________^

와~둘다 너무 이쁜데요??
울곰님도 남은시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_^
@jisung 님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캬~!! 도자기 넘나 부럽습니다!!!!

@girina79 님께서 오행시 이벤트에 참여 하셨더라면 받으셨을 수도 있었을 텐데 안타깝네요.ㅎㅎ;;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도쿄타워는 영화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

영화도 한번 봐야겠어요. 궁금하네요.^_^

오~~ 울곰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 정말 풍족한 겨울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83.13
ETH 2342.8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