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빼꼼

in #kr6 years ago

6-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숨어서 빼꼼하고 기웃거리는 울곰을 그려보았습니다.

의도대로 되질 않아서 심심하긴 한데.. 안될때는 빠른 포기.ㅇㅅㅇ+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답정너)



▼첨부







6개의 이모티콘이 완성되었습니다.
혹시나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지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귀여워요! 뭘 저렇게 빼꼼이 보고 있는 걸까요?ㅋㅋ

@akoano 님 포스팅이요??ㅎㅎ

ㅋㅋㅋㅋ제 포스팅이었군요!!ㅋㅋ

방갑습니다 곰입니다...ㅎ

반갑습니다.^_______________^ ㅎㅎ

매번 드는 생각인데 캐릭터가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정말 잘 그리시는것 같아요!!! 바탕화면으로 쓰고 싶을 정도로 너무 귀엽습니다!!

바탕화면 정도는 허락하겠습니다.^_^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바탕화면은 안움직이지 않나요??;;

^^ 오늘도 잘 만드셨네요.
신기합니당

감사합니다.^_^ 오늘 건 개인적으로 좀 마음에 안들었는데 그냥 마무리 했습니다.ㅋ

이미지주소복사~ 오호라~

이제 움직이네요~ㅎㅎ

카톡 이모티콘으로 나와도 좋을것 같은데요. ㅎㅎ
케릭이 귀엽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_^ 24개 완성이 되면 카톡에 도전할 예정입니다.ㅋ

너무 귀여운 이모티콘이네용^^ 괜히 마지막 끄적끄적에 맘이쓰이네요 ㅎㅎ

마음 쓰지 마세요.ㅎㅎ 이모티콘은 이모티콘일 뿐~ㅋㅋ

참 귀엽네요! ㅋㅋ 그리고 공감도 되는게...
지금 제 상황을 딱 표현해주는 이모티콘도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떤게 맞으시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어제 울이 얼굴보았는데 엄청 귀여웠어요 ㅎㅎㅎ
크윽

울이 얼굴 공개 안한다고 하더니 공개했더라구요.ㅋㅋ

빼곰 귀여워요 +_+ ㅎㅎ

감사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1.10
ETH 2377.4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