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신혼 여행

in #kr6 years ago

20180221-01.jpg















20180221-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신혼여행기 입니다.
아마 몇차례 시리즈 처럼 이어질 것 같습니다.ㅎㅎ

저희는 신혼여행으로 많이들 가는 휴양지는 안좋아해서 일본 오사카로 자유여행을 갔었습니다.

해외 처음 가는 저는 얼마나 긴장했었던지..ㅇㅅㅇ;;;;;

입국심사라는 걸 하는 건가?? 영어도 일본어도 못하는데 통과 못하면 어떻게 하지?? 덜덜...

하지만 정작 별거 없더라구요.ㅇㅅㅇ;;;;;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통과.;;

@woollim 울림이는 기억 안난다고 말도 안해주고..ㅠㅅㅠ 미리 말해줬으면 긴장 안했을텐데.;;;;;

난 첫 해외라고 긴장해서 비행기에서 잠 한숨 못잤는데.=ㅅ=;;;;;;

울림이는 혼자 속편하게 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해외 나가게 되면 내가 제일 먼저 자야지.ㅇㅅㅇ+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___________^

ㅋㅋㅋㅋㅋ오늘도 그림이 귀엽습니다 !!!
아주머니까지 깨알로 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D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__^ ㅎㅎ

그림체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

막상 준비는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입국 심사가 쉬워서 허무했겠어요 ㅎㅎ

준비를 열심히 하려 했지만 결국 아무 준비도 안했기 때문에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

잼있네요 다음편도 기대되요 ㅎㅎ

감사합니다.^________^ 하지만 다음편이 기대에 못미칠 수 도 있습니다.ㅋ

울림님이 일부러 안가르쳐 준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신혼여행 가보고 싶다~ ㅎㅎ

흑... 그러니까요. 잠만 자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두 분 너무 귀여워요. ^^
@woollim님 완전 귀요미~^^~

실제 상황은 귀엽지 않았어요. 제가 얼마나 걱정이 많고 긴장했었는데요~ㅎㅎ

그래서 더 기억에 남는 신혼여행이 되셨을 것 같아요~
부럽부럽부럽습니다~~~~^^/

ㅎㅎ 그래서 신혼여행 얘기를 몇차례 더 하려고 합니다.^_^

ㅎㅎㅎ 그 머습을 즐기신(?) 거 아닐까요?? ㅎㅎ 저도 해외여행을 대만으로 처음나갈때 긴장한.... 근데 통과.....

글쎄요. 당황하는 제 모습을 보고 즐기기도 전에 숙면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ㅋㅋ 요거보니 20대때 친구랑 둘이 홍콩가면서 비행기에서 내리기전에 급하게 작성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사람들 내리는데 물어보면서 간신히 적었던 슬픈기억 ㅋㅋㅋ
그림 너무 귀여워요^^

저도 작성하라고 준 종이보고 당황했어요.ㅇㅅㅇ;;
일단 한글로 안되어 있어서.ㅋㅋ

그림 정말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 V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