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오르기.

in #kr6 years ago

20180406.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 좀 컨디션이 안 좋아서 쉬다가 올께요.ㅇㅅㅇ;;

피곤해서 늦잠도 자고 오전에 잠깐 아이만 봤는데 기진맥진이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불금 되시고 이따 찾아 뵐께요. 죄송..;;;

Sort:  

만병의 근원 피로!
푹쉬고 물리쳐 버리세욧 홧팅!

감사합니다.^^ 화이팅!!!!!!!>ㅁ<

푹쉬다 나오셔요. 에너지 업~ 울곰이 넘 잘그리심 ㅎㅎ

감사합니다. 어제 푹 쉬고 왔습니다.^ㅅ^ 부활~!!

울곰님 푹 쉬고 오세요

푹 쉬고 왔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아이를 보는게.. 그게 보통일이 아니죠.
아기는 하나여도 엄마, 아빠 둘이 달려들어도 힘들거든요.
오죽하면 육아만렙 부모님들께 SOS를 치겠어요.
잘 쉬고, 기운찾으시길~^^/

어제는 안고만 있는데도 힘들더라구요.ㅇㅅㅇ;; 그래서 넉다운 당했습니다.ㅎㅎ

아고;; 컨디션 조절 잘하세요!! 푹 쉬셔요~

어제 컨디션 조절을 실패했었죠. 오늘은 회복해서 왔습니다.^_^

오오~다행이예요~^^ㅎㅎㅎ오늘의 다이어리도 잘 구경했어요~ㅋㅋ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_^ V

고생이 많으시네요ㅜㅜ 건강이 최우선이니 푹 쉬세요!!

푹 쉬고 지금은 부활했습니다.^_^V

👨 힘들땐 잠시 쉬어 가셔야죠. 풀 충전하시고 오세요 : )

충전 만땅하고 왔습니다.^______________^ V

저런곳을 올라가니 힘들죠! 내일 오세요~ 울곰님^^
ㅎㅎ 아이보는 일이 보통일은 아니죠!

그래서 올라가다 내려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포기가 빠른 남자 울곰입니다.ㅋ

좀 쉬세요 울곰님 ㅜㅜ 힘들어보이십니다 ㅜㅜ

어제 그래서 오랜만에 낮잠도 잤답니다. 그랬더니 오늘은 괜찮아 졌어요.^_^

푹 쉬셔요. 몸이 안 좋을 땐 쉬는 게 답입니다. :)

그래서 잘 쉬다 왔습니다~^ㅅ^ 지금은 몸이 개운하고 좋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