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스마트폰

in #kr6 years ago

20180308-01.jpg











20180308-02.jpg











20180308-0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첫 스마트폰에 입문했을 때의 이야기 입니다.ㅎㅎ

당시 스마트폰 따위 사치라고 생각했었는데 @woollim 울림이의 첫 스마트폰인 아이폰4S를 처음 접하고 지조도 없이 다음날 똑같은 스마트폰으로 당장 바꿨었네요.ㅇㅅㅇ+ ㅋㅋ

지금도 스마트폰 없이 못사는 처지가 되었지만 그 당시에도 신세계에 얼마나 놀랐었던지..

세상은 하루 하루 다르게 발전해 나가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휴대폰 같은 경우에는 발전의 속도가 엄청 빠른 것 같아요.

흑백에 단음에서 키패드 쓰던게 16화음에 32화음에 256 컬러에 터치폰에.. 그리고 지금은 스마트폰.. 세상 정말 빠르게 발전 했네요.ㅎㅎ

그만큼 제일 생활에 가까이 하고 추억도 많이 저장하고 있는 듯 한게 폰인 것 같은데 다들 첫 핸드폰 개통 했을 때의 남다른 추억이 있으실까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추억들 담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_______^

Sort:  

저도 스마트폰설정은 울나미님에게 다~~~ 맡겨놓고ㅋㅋㅋㅋㅋ

ㅎㅎ 전 설정이랄 것도 없습니다. 벨소리도 항상 기본 벨소리고.ㅋㅋ

ㅎㅎㅎ 처음 스마트폰 봤을땐 얼마나 신기하던지 ㅋㅋㅋ 울곰님 덕분에그때가 생각납니다!!!~ ㅎㅎㅎ

스마트폰 정말 신세계죠~~ㅎㅎ 은행일도 그리고 일 그만두기 전에 업무도 스마트폰으로 많이 했었죠~

ㅋㅋㅋㅋㅋㅋ저희 아빠 처음 스마트폰 쓰실 때가 생각이나네요
"이런거 안써!" 라고 하시더니 사드리니깐ㅋㅋㅋ
오!!!!!이건 뭐야 저건뭐야~ 이렇게 하는거야~ 등등 ㅋㅋㅋㅋㅋ

처음에 적응하기 힘들어서 그렇지 쓰고나면 세상 신기하고 편하죠.ㅋㅋ

신기술은 일단 해봐야하는거같아요
스팀잇도 일단 해보자마음으로 했는데
안했으면 후회할뻔했네요~~^^

스팀잇 정말 하시길 잘했죠?! ㅎㅎ

스마트폰나오고 폰이 손에서 떠나가질 않네요ㅎㅎ
마음은 2g폰으로 바꿀까 하는데 절대 못바꾸겠지요 ㅎㅎ

2G망 없앨 거라고 하던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
아마 바꾸고 싶어도 못 바꾸실 거예요.ㅋㅋ

정말 하루 하루 정말 다르게 발전해 나가지요! 휴대폰이 2년 쓰는것도 발전 속도에 비해 너무 긴것도 같고 ㅠㅠ 예전에는 5년도 넘게 썻던거 같은데 말이지요 ㅠㅠ

ㅎㅎ 제가 스마트폰을 2년 약정 끝날때 마다 바꿔서 지금 3번째 스마트폰인데 벌써 작년 10월에 약정 끝났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이 없어서 고장날 때까지 쓰기로 했답니다.ㅋㅋ
몇년을 더 쓸지 모르겠지만 오래 써보겠습니다.ㅋ

인터넷 들어가보고 충격을 먹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맞아요. 인터넷이 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ㅎㅎ

고3 때 스마트폰 처음 쓴 시절이 생각나네요.

그 당시에 베가로 입문했었는데 메인 보드를 설탕으로 만들었는 지 무릎 높이에서 떨어뜨렸는데 고장이 자주나기 일쑤였죠 ㅜㅜ

ㅎㅎㅎ 진짜 세상이 엄청 빨리 바뀌는 것 같아요

베가폰이 그런가 봐요. 제 친구도 첫 스마트폰이 베가 였는데 얼마 안돼서 메인보드가 나갔다는...=ㅅ=;;;

음.. 그래서 베가가 망했나..ㅇㅅㅇ;;;

그다음 핸드폰은 뭐가 될지! 기술발전속도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그 다음은 뭔지 모르겠지만 지금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서 한동안 안 바꿀 것 같습니다.ㅎㅎ

ㅎㅎ 얼마나 신기했으면 울곰님 눈빛보소~ ^^ 지금까지 사용한 폰 수만 해도 어마어마할듯...ㅋㅋ

아니예요~ 스마트폰은 지금쓰고 있는게 3번째예요~ㅎㅎ
그리고 약정 이미 끝났지만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서 바꿀 생각도 없구요.ㅋ
그러고보니 피처폰은 3~4개정도 썼던 것 같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3642.78
ETH 3447.9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