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500스팀파워 달성 이벤트!! (내용추가)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2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여기저기 받은게 너무 많아서 감사한 마음에 가만 있을 수 없겠다 싶어 갑자기 이벤트를 합니다.ㅎㅎㅎㅎㅎㅎ

뭐 별거는 아니구요. 처음 스팀잇 했을 때 한번 소개했던 메모판 입니다.ㅋㅋ

여기저기 뿌려 줄려고 했는데 게으름과 귀차니즘에 여태까지 못하고 묵혀놨다가 이번에 다시 꺼냈네요.=ㅅ=;;


20180323-memo.jpg

종류는 위에서 부터 첫째 아즈망가 대왕, 두번째 원피스, 세번째 페이트 입니다.
아즈망가랑 원피스는 제가 만든거고 페이트는 친구가 만든거 예요. 아주 옛날에~ㅎㅎ


20180323-memo-2.jpg

얼마전 하드가 날아가서 원본 파일이 다 날아간 줄 알았는데 만들 당시 출력하러 다녔을때 USB에 담아놨던 파일이 아직까지 살아 있어서 대략적인 모습을 참고하시라고 상세 모습 첨부합니다.ㅎㅎ

-상세설명-
가로 15cm, 세로 10cm의 작은 메모판 입니다.
캐릭터는 모두 압정으로 작은 캐릭터 3개, 큰 캐릭터 1개가 기본 부착되어 있으며, 캐릭터는 랜덤입니다.ㅎ
컬러 프린트로 뽑아서 수작업으로 제작한 거라 물에 취약합니다. 주의 필요.ㅋ
압정이 떨어지면 다시 접착제 같은 걸 이용하셔서 부착하시면 됩니다. 가끔 떨어지더라구요.=ㅅ=;
그리고 메모판 자체가 전체 코르크판이었으면 좋았겠지만 원가 절약을 위해서 코르크판 모양의 폼보드 입니다.
메모판은 따로 양면 테이프 같은 걸 이용하셔서 어디든 부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ㅎ


중요. 이벤트 내용 입니다.

  1. 이벤트하는 구실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 500스팀 달성 기념 이벤트로 하겠습니다. (@soosoo 님께 무한한 감사를!!)
    그래서 당첨자는 5명으로 합니다.ㅋ
    사실 메모판은 엄청 많지만 택배비도 무섭고..ㅇㅅㅇ;; 집에 박스가 5개 있어서 라는 건 비밀.
  2. 참여시 보팅 부탁드립니다. 택배비라도 건지기 위해서.=ㅅ=;; 리스팀은 강요하지 않습니다.ㅋ
    그리고 신청시 댓글로 @주사위 달아주세요.ㅎ
    마지막에 제가 던진 주사위와 동일 하시거나 가까우시면 당첨으로 하겠습니다.ㅎㅎ
  3. 기한은 일요일 밤 12시 까지 할까 합니다.
  4. 죄송하지만 해외배송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 국내 거주자만 신청해 주세요.
  5. 상품은 메모판이 3종이라 한 종류 한개씩 총 3개 입니다. 캐릭터는 랜덤이라 고를 수 없습니다.
    참고로 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인장 맘.ㅋ


    감사합니다.^____________^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내용 추가-
주사위가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왜 작동을 안하는 걸까요??=ㅅ=;;
주사위가 작동하지 않으신 분들은 1~100까지 숫자 중 임의의 숫자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그리고 새로 참여하시는 분들도 임의의 숫자를 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저도 주사위가 작동을 안할시 다른 뽑기 프로그램 등을 이용해서 추첨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많은 참여 감사드립니다.^_^

Sort:  

500스팀파워달성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요즘 자주 깜박깜박 저에게 필수아이템같아 이벤트참여합니다.
@주사위
57로할께요

죄송합니다. 주사위가 작동을 안하네요. 1~100 숫자중 임의의 숫자 한개를 골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

57로할께요.

57 접수 되었습니다.^_^

스파 축하드립니다 ㅎㅎ저도 한번 도전 해볼게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chyy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도전 감사합니다.^^

으악.. 페이트덕 원덕인 나에게 오라!!
제발 제발 !!! ㅠㅠㅠ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트 좋아하시는 군요. 당첨되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크 이거 예쁘네요 ㅋ
(회의가 짜증나서 회의중에 스팀잇을ㅋㅋ)
500스팀파워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회의는 잘 하셨나 모르겠네요.ㅋㅋ

아이고 ㅋㅋ 신청합니다 ~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newbijoh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_^

원피스만화 넘 좋아해요!!! 저주세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nsle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시길 응원합니다.^_^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500스파라니... 저에게는 꿈같은 숫자이군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근데 주사위를 안 남겨주셨네요. 지금 주사위가 동작을 안하는 관계로 1~100 숫자중 임의의 숫자 1개를 골라서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운 가득하시라고 77하겠습니다^^

77 접수 되었습니다.^^

좋은이벤트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

오오 나이스한 이벤트입니다. 울곰님 참여 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talk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이스한 참여입니다.^ㅅ^ ㅎㅎ

500스파달성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heeyaa3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ㅅ^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