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쉐도우 복싱

in #kr6 years ago

20180420-01.jpg







20180420-02.jpg







20180420-03.jpg







20180420-04-1.jpg







20180420-05.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쉬는 동안 살도 찌고 몸도 무거워 지고 체력은 떨어지는 것 같아서 운동을 해야 겠다고 계속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씩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체력이 정말 저질체력이네요.

잠깐을 못하네요.ㅠㅠㅠㅠㅠㅠ

흑..


PS : 그림에서 나는 소리는 절대 입으로 나는 소리 입니다.

Sort:  

내 모습인듯 ㅠㅠ
운동한다고 말로만하는 나
반성합니다~

몸이 건강해야 정신이 건강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건강한 삶을 위해서 화이팅 입니다~!!

전..0.5초만에 포기합니다. ㅋㅋ

제도 포기가 빠른 남자인데 저 보다 빠르네요.ㅋㅋㅋㅋ

포기는 빨리하라 배웠습져 ㅋㅋㅋ

ㅋㅋㅋ 울곰님 그림 진짜 대박. 오늘도 빵 터뜨려 주시네용^^ ㅋㅋㅋ 근데 그거 원래 두세번 하면 금방 힘들어용. 근데 계쏙 하면 두배로 체력증진 금방돼용 ㅋ

계속이 지속적으로 매일 하셔야합니다. 하시다 말면 안하느니 못합니다.

설마 안하느니 못한 정도인가요??ㅎㅎ

매일 조금씩 허시어야지욥

몸이 찌뿌 찌뿌 해져서 움직어야 겠더라구요.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

입으로 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
저도 운동을 안하다 하니까 몸이 먼저 반응하더라구요
힘들다고 ㅋㅋ

와~ 왕눈이네요^^ 새록새록~ 팔로합니다. @snslek님~^^

반갑습니다. @bulsik님~^^ 자주봐요!

머리는 운동하라 하는데 몸은 쉬고 싶데요.ㅋㅋ

저랑 비슷하시군요~
저질체력~ 우리 와이프가 항상 저한테 하는 말입니다

요즘 따로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으면 운동이 부족한 시대죠.ㅎㅎ

ㅎㅎ 넘 귀엽네요
저도 운동 좀 다녀왔더니 팔다리허리무릎 발꼬락이 다 쑤시네요 ㅡㅜ
노후를 위해 좀 더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전 지금을 위해 운동을 해야 겠습니다.ㅎㅎ 쉬는 동안 오히려 체력이 너무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입으로 소리내기도 힘들어요.

입으로 소리내면 어지러워집니다. 심하면 쓰러집니다. 병원에 실려갑니다. ㅋㅋ

타다다다다다다닥~ 키보드 치는 소리를 입으로 내면서 댓글을 달았습니다.ㅋ

진짜 복싱 배우셔요?
복싱 하고 싶은데 시간이 없다는 ....
울곰 오늘은 무척 이미지 귀여워요.
운동해서 그런가 ㅋㅋ

벨지움 맥주 스텔라 좋아합니다.

사실 복싱은 만화로 배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더 파이팅~!!ㅇㅅㅇ+ 뎀프시롤~!!!!!

ㅋ 그렇군요.

확실히 운동하는날은 다른날과 비교해 가쁜합니다
운동후 건식사우나로 땀빼면 상쾌해요 하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운동으로 땀 빼면 개운하고 좋죠.^___________^
아이 생기기 전에는 주말마다 @woollim 울림이랑 배드민턴 치러 다녔는데 지금은 먼 얘기네요.ㅋ

입으로 소리를 내서 지치신걸로 보입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소리를 안내도 지치는 건 똑같습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8.10
ETH 2353.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