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4월6일까지 놀아주셔야할듯^^

ㅎㅎ 과연 그럴까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며칠전, 걷고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가족.
아빠는 혼자 앞서 걷고 2살쯤 보이는 아이와 엄마가 뒤에서 걷는데
아이가 엄마손을 놓으며,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아빠~ ~
뒤도 안돌아보는 아빠! 뒤에서 웃는 엄마!

ㅎㅎㅎㅎㅎ 도망가는 아빠!

Posted using Partiko iOS

잘 놀아주세요 ㅋㅋㅋㅋ

이보다 더 잘 놀아줄 수 는 없어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공감하고 갑니다 ㅎㅎ
밖이나 안이나 안전한 곳이...ㅋㅋㅋㅋ

없어요.ㅠㅅ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집안에서 잘 노는 법을 연구해야 될 때네요. ㅎㅎ

아이는 신생 백만돌이 에너자이저라서 노후된 저의 배터리가 따라 갈 수 가 없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 진퇴양난이군요 ㅋㅋ 아이고 ㅋㅋ

그렇죠. 진퇴양난이 맞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593.28
ETH 3105.5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