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연휴 후유증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9.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전 연휴 후유증이 와서 몸은 천근만근 정신은 비몽사몽 난리네요.

지금도 아침 겸 점심 먹고 여태 누워있다가 짧게라도 포스팅은 해야지 하고 겨우 몸을 일으켰습니다.=ㅅ=;;;;;;

저도 이렇게 죽겠는데 출근하신 분들은 오죽 하실까 싶습니다.;;;

모두 기운내시고 한주 힘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화이팅!! 아자!! 아자!!


아.. 전 안되겠어요. 좀 더 쉬고 올께요.ㅇㅅㅇ;;;;; 멍...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화이팅!!

울곰님 힘내세요~~! 홧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지만 오늘도 축 늘어져 있었다죠.ㅇㅅㅇ;; ㅎㅎ

울곰님 오락기 도착하고...오락하셔서 그런건 아니겠지요 ㅎㅎ 부럽긴 부러운거 같아요... 계속 오락기 생각만 드네요 ㅎㅎ 푸욱쉬시고 이겨내세요^^

동전이 없어서 몇판 못했어요.ㅠㅅㅠ 그냥 요즘 계속 피곤하네요.ㅇㅅㅇ;;
야외활동을 안해서 그런가..;;;;

연휴후유증은..대단하죠 ㅠ.ㅠ
저도 오늘 어찌나 출근이 하기 싫었는지요~
푹쉬시면서 피로를 푸세요~^^

오늘 하루종일 늘어져 있었어요.ㅠㅠ
지금은 뒤늦게 정신 좀 차리고 스팀잇을 기웃 거리고 있답니다.ㅎ

푹 쉬고 오세요.ㅎㅎ

쉬어도 쉬어도 피곤한 건 어째서 일까요??ㅎㅎㅎㅎ

제대로 쉬지 않아서 그럽니다!
다시 쉬러 가세요.ㅎㅎ

밀린 댓글과 이웃 방문이 끝나야 쉴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연휴 내내 술을 마셨더니 저도 상태가 메롱입니다. ㅎㅎ 그래도 화이팅 해야죠~

화이팅!! 화이팅!! 전 술은 그다지 마시지 않았는데도 몸이 힘드네요.ㅎㅎ

오랜만에 회사에 복귀 했더니 제가 무슨 일을 하고 있었는지 까먹었더라고요. ㅎㅎ

점심 먹고 나서야 제대로 일하기 시작했답니다. :)

전 하루종일 널브러져서 멍하니 있었어요.ㅎㅎㅎㅎㅎ;;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ㅠㅠ 수업해야하는데 그냥 멍하니 기운이 없어요..... 그래도 밥벌이 해야지 싶어서 정신 차리고 준비중입니다

정말 정신 차리기 힘드네요. 전 이틀째인 오늘도 정신을 못 차렸습니다.ㅎㅎ

푹~ 쉬시고 다시 활기찬 모습 기대합니다! 화이팅!

아직 활기찬 모습으로 회복이 안되었지만 화이팅 입니다!!!!! 지금도 재충전중..ㅇㅅㅇ;;

ㅋㅋㅋㅋ 연휴때 뭘 하셨기에... 아직 이러고 계실까!
아직 봄까진 시간이 있으니 겨울잠 더 자도 될듯 합니다! ㅎㅎ

지금도 그러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역시 전 저질 체력이었습니다..ㅇㅅㅇ;;

울곰오빠~ 저~질이야....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