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정신

in #kr7 years ago

20180215.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이래저래 뭘 하다 보니 새벽 6시 반에 잤네요.=ㅅ=;;;;;

비몽사몽...멍....●_●

전 열심히 부치다가 포스팅 할 시간이라 잠깐 동생하고 교대하고 포스팅 남기고 갑니다.ㅎㅎ

그럼 다시 전 부치러 다녀올께요~~

기름 냄새를 너무 많이 맡았는지 두통이...=ㅅ=;;;;;;

그럼 정말 다녀올께요~~

모두 즐거운 설연휴 되세요~^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ㅎㅎㅎ 좀더 힘내시고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해피 메리 설날 입니다.^________^

에고... 전 부치시고 계시군요. 전 부치시다가 허리 피시는 그림 인가요? ㅋㅋ

오늘은 일찍 주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설날 되세요. 울곰님.

제가 전 하나는 잘 부칩니다.ㅇㅅㅇ+
저건 제대로 잠을 못자서 혼이 빠져나가는 울곰 입니다.ㅋ

설명절이라는 게 느껴지는 오늘입니다
울곰님 홧팅하세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차례 지냈으면 다 끝난거죠~
설거지가 잔뜩 밀려있긴 하지만...
그건 이따 저녁에..=ㅅ=;;

전먹구싶당...츄룹

명절에는 전이죠~!!!!!!!! +_+ 저희집은 꼬지전이 제일 맛있습니다.ㅎㅎ

전 부치시면서 이리저리 손을 쓰랴, 허리 굽히랴 기름냄새 맡으랴 ;; 가끔 머리가 팽하고 돌때가 있죠 가장 중요한건 역시 몸을 상하지 않는 것입니다 !! 주의해서 신경쓰시면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 어제 빈속에 전을 너무 주워 먹었는지 체했더라구요.ㅇㅅㅇ;;
지금은 괜찮습니다~ㅎㅎ

전 부치는 멋진 울곰님이시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금도 멋지시지만 올해는 더욱 멋진 울곰님이 되시길 ㅎ

ㅎㅎ멋진게 아니예요. 저희집은 아들만 둘이라서 어릴때부터 동생하고 전을 부쳐왔기 때문에 지금도 당연히 저희가 부칩니다.ㅎㅎ

멍곰이 되셨네요.ㅎㅎ
복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ㅇㅅㅇ~~~~멍~~~~~ㅎㅎ

즐거운 설연휴 되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울곰님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ㅎㅎㅎ 좀 있으면 맛있는 전 먹을 수 있으니깐요 ㅋㅋ

저는 전 부치면서 바로 먼저 먹었지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