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외국인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27-01.jpg











20180227-02.jpg











20180227-03.jpg











20180227-04.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울곰 다이어리는 5년전 일본 오사카로 신혼여행 갔을 때의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_^
가끔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미리 알립니다.ㅎㅎ


오늘은 사진 찍는다고 잠깐 @woollim 울림이랑 떨어져 있었을 때의 일입니다.

멀리서 사진 찍고 울림이가 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미모의 젊은 일본인 여성 두분이 말을 걸어왔습니다.

길에서 여성이 말 걸어오던 경우는 도를 아십니까? 밖에 없었던 저는 당황하지 않을 수 가 없었습니다.

이게 왠일인가??!!

거기다가 일본인이라니..ㅇㅅㅇ;;;;;;;;

머리가 하얗게 되고 순간 굳어버린 저는...

미안하다고 하고 뒤도 안돌아 보고 도망쳤습니다..!!!!!!!!! 후다닥!!!!!!

외국어 울렁증인 저는 귀신보다 외국인이 더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무슨 말을 하려했던 거였을까요??

한국인인 저에게 길을 물어보려던 거였을까요??

아니면 일본에도 도를 아십니까?가 있는 걸까요??

울림이는 제가 너무 일본인 처럼 하고 있어서 말 걸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___________^ V

ㅋㅋ 판촉사원?
아님 울곰님이 너무 멋져서 그냥 말걸기?ㅋㅋ
그 상황에선 아마 대부분 도망쳤을것 같습니다.^^;;

역시 저만 도망치는게 아니겠죠?ㅎㅎ 그걸로 위안 삼아 봅니다.ㅋ

일본어 대사 보고 잠깐 제가 일본 만화 잘못 들어온 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가 일본어를 몰라서 일본어를 그렸습니다.ㅋㅋㅋㅋㅋ

혼자있을때 말걸면 괜히 무섭죠 ㅋㅋㅋ 울렁증~~
알고있는 단어도 물어보면 머리가 하얗게 변해버려요~ㅠ.ㅠ
그맘알아요~

아무래도 혼자있는게 훨~~~~~~~~~~~씬 무섭더라구요.ㅎㅎ

그쵸~ 해외나가면 서로 의지해서 다니는데 한명이 자리에 없으면
불안합니다. 아~ 일본가고싶네용~

서로 의지했으니까 여행 다녔지 혼자였으면 못 다녔을거예요.ㅎㅎ

뒤져서 나오면 10원에 한대다...란 말은 아니었겠죠...? ^^;
미모의 젊은 여성분이신데다, 5년 전이면, 한류의 영향으로 "어머나~ 한국분이세요~~? " 라고 하지 않았을까요? ^^

껌 좀 씹는 누님으로는 안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니 그런거 였을 수 도 있겠다 싶네요.^_^ 진실은 저 너머에~~ㅎㅎ

사진 찍어달라고한건 아니였을까요!

그럴 가능성도 있겠네요. 아무래도 관광지다 보니.ㅎㅎ

미모의 젊은 여성.... 아니 말을 못해도 꼭~ 붙어 있어야지 왜 도망을 갑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 외국인 울렁증 때문에..ㅠㅅㅠ

아무리 울렁증이 있어도 그렇죠? 미인을 앞에두고....
울림님한테 혼날까봐 그런거죠? 맞죠? ㅋㅋㅋㅋㅋㅋ

아뇨~ 그건 절대~ㅎㅎ 사실 울림이가 얼른 와주길 바랬지만 오질 않아서 울림이한테로 도망친 거였습니다.ㅋ

낯선나라에서 여자가 말걸면 무섭죠 ㅎ
잼있게 봤습니다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여자는 무섭지 않은데 외국인이 무서워요.ㅋㅋㅋㅋㅋ

ㅎㅎ무슨 말을 하려고 했던건지 저도 궁금해지는데요?ㅎ

저의 도망으로 미스테리로 남아버렸습니다.ㅋㅋ

무슨 말을 했을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
오늘 아이들과 전쟁아닌 전쟁을 했는데 울곰님 그림 보고 웃고 갑니다.

육아하시느라 힘드시죠? 잠깐 이라도 웃음을 드렸다니 제가 다 기쁩니다.^_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