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말마다 착실히 먹고자고 하는 제 모습인 줄 알았네요 ^_ㅠ

전 일주일 내내 그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FOLLOW⇆BACK⇉@a-0-0

ㅎㅎ 오늘 하루 망중한을 보내구 계시군요...., 날씨가 흐린데다가 어늘은 황사라 맑지도 않고.... 먼가 찌뿌둥한 상태로 돌아다니고 있네요

요즘 계속 미세먼지도 심하고 그랬죠. 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괜찮고 좋았습니다.ㅎㅎ

ㅎㅎㅎ 잼있네요 저번에 파닥파닥 2탄인가요?
오늘은 푹쉬세요!!
쉬는게 최고입니다 !!

전 사실 항상 푹 쉬고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

ㅎㅎ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 V

오늘 날씨가 너무 우중충합니다 ㅜㅜ 비가 올거같아요!!!
나도 딱 저 검돌이 처럼 집에 껌딱지처럼 붙어있답니다

한번씩 뒤집어 주셔야 합니다.ㅎㅎㅎㅎ

그림 재미있네요. ㅎㅎ
오늘은 날이 우중충한게 비가 올 것 같네요.
이런 날은 집에서 시체 놀이 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비가 올때 전을 뒤집으면 더 좋고요. ㅎㅎ

전 맛있죠.ㅎㅎ 저 전 엄청 좋아라 합니다.ㅋㅋㅋㅋㅋㅋ

휴식은 역시 누워서ㅎㅎ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울곰님^^

전 누워있는 걸 참 좋아한답니다.ㅎㅎ

아 너무 귀여워요 .. ㅎㅎ
저두 좀 뒤집어주...세요 ㅋㅋ

영차~!! 뒤집기 한판!!!!!!!!>ㅁ<

아 너무 귀여워요 .. ㅎㅎ
저두 좀 뒤집어주...세요 ㅋㅋ

영차~!! 뒤집기 두판!!!!!!!!>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