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아..더워/나한테만 비가 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이모티콘 2개를 더 만들어 봤습니다.ㅎㅎ


2-anigif.gif

<아. 더워>



3-anigif.gif

<나 한테만 비가와>




눈치 채셨나요?? 전에 그렸던 그림을 이모티콘으로 다시 그려 봤습니다.ㅎㅎ

그럼 또 내일 새로운 이모티콘으로 찾아뵙겠습니다.^_^

비오는 월요일이지만 즐거운 한주 잘 보내세요~!!

Sort:  

오홍 귀여운 그림이네요..... 오늘은 비가 와서 조금 우울하지만 귀엽고ㅜ재미있는 이모티콘 보며 한번 웃고 지나갑니다 ^^

오늘은 어떠셨나요?? 오늘도 날씨가 좀 별로였는데 즐거운 하루 되셨길 바랍니다.^_^

그림이 토요일날 저의모습을보는거 같네요 ㅋㅋ

@snslek 님도 덥고 비 맞으셨나요??ㅎㅎ

아... 더워 이모티콘 앞으로 줄창 쓸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

그렇죠?? 그때 열심히 써야 겠습니다.ㅋㅋ

이모티콘 귀엽네요 !!
울곰님 실력이 점점 늘어요 ㅎㅎ

감사합니다.^_^ 실력이 점점 늘고 있다니 정말 더없이 기쁜 소식입니다.ㅎㅎ

손으로 그리시는 건가요?
잘그리시네요
팔로 꾸욱~❤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_^ 포토샵으로 그립니다.ㅎㅎ

울곰님 빙수에 꽂아둬도 어울릴듯한 비주얼...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_<

그렇다고 절 먹으면 안됩니다.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항상 생각하지만
너무너무 귀여워요!!!!

@pandafam 님 프로필 사진이 훨~~~~~~~~~~~~~~씬 귀여운 걸요.+_+

얼음위에 배깔고 누운 울곰님! 엄청 귀엽네요~ ㅋㅋㅋㅋ
올 여름도 많이 덥다고 하던데....

여름은 늘 덥죠.ㅇㅅㅇ;;; ㅋㅋ

제가 솔직히 울곰님을 알게 된게 저의 이벤트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요~
음~~~~~~~ 그 후로 포스팅글을 계속 봐 왔는데~
아~ 글이나 말을 재미있게 하는건 울곰님 글을 보고 타고나야 하는건가보다 느낌니당~~
이글을 보고 그렇다는게 아니고~ 포스팅하시는게 센스가 정말 다르네요 ^^

교과서 위주로 공부하면 될까요???? 과외는 어디서??? ^^

저도 몰랐던 센스가 있었던 걸까요??ㅎㅎㅎㅎㅎㅎ;;
전 그냥 글을 길게 안쓰려고 하는 것 밖에 없는데요.ㅋㅋ

아 더워! 이모티콘 저에게 크게 와닿아요! ㅎㅎㅎㅎ
늘 귀엽고 멋진 그림을 만들어내시는 울곰님.
월요일도 화이팅팅!!

감사합니다.^___________^ 벌써 화요일도 많이 지나가고 있네요~!! 오늘도 내일도 쭉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