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아무것도 하기 싫다.

in #kr6 years ago

20180807.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 휴가의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격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가 않네요.ㅇㅅㅇ;;;;;;

그냥 바닥에 붙어서 한 몸이 되고 싶어요.=ㅅ=;;;;;

다들 그런 적 있으시죠??

그럼 이해하실 거라 믿으며.. 전 이만!?!?!?!?

Sort:  

휴가전보다 휴가후 더 힘들다는 분들이 많군요.

휴가 후유증이 괜히 있는게 아니니까요.ㅋㅋ

출근 잘 하셨나요.
저도 휴가 후 첫 출근 날이네요. ㅋㅋㅋ 오전엔 귀가 멍멍하니 정신이 없더니 이제 갈때되니 좀 머리가 돌아요 ㅎㅎㅎ

ㅎㅎ 오늘도 출근 잘하시고 화이팅 하세요.^_^

지금은 휴가가 끝나셨겠네요, 울곰님. 오랜만입니다^^ㅋ
저도 휴가가 너무 그리워지는 계절이네요.. 하지만 올해는 참고 공휴일을 열심히 기다려야겠습니다ㅎㅎ

오늘은 불금이고 내일은 주말이니 힘내보아요~^_^

휴가 마지막날까지 편안하게 보내세요 ㅎㅎ
휴가 아니여도 ㅜㅜ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잇고 싶어요 ㅜㅜ

집에가서 열심히 누워있을라구요.ㅋㅋ
오늘은 불금이니까.ㅇㅅㅇ+

전....회사에선 늘 그렇습니다.ㅋㅋㅋ (회사 기밀임)

ㅎㅎㅎㅎㅎ 그래도 오늘도 열심히 열일 해야죠!!^_^

불금이잖아요~ㅋㅋㅋ 오늘은 좀 움직이셔야!! 주말 푹쉬시고!!

ㅎㅎ 왠지 불금과 주말은 더 움직이고 싶지 않아요.ㅋㅋㅋㅋ
집에서 푹 쉬는게 최고!

ㅎㅎㅎ이번 9/7 불금엔 위보스 밋업 있을 예정인데요!! ㅋㅋㅋ 울곰님 오세요 ㅎㅎ

ㅎㅎㅎㅎㅎ 전 신비주의라~ㅋㅋ

에이에이 ㅠㅠ 같이 만나뵙고 인사하면 훨씬 스팀잇이 재밌어진다구요~ ㅎㅎ

요즘 활동도 잘 못하는 걸요~^_^;;
집에 일찍 와서 애 보고 자야죠.ㅋㅋㅋㅋ
전 집돌이.ㅇㅅㅇ+

강요는 아니니 혹시나 관심있으시면 꼭~ㅎㅎㅎ
이번엔 진짜 더 열심히 준비하는거라 너무 애정이 ㅎㅎ

응원 합니다.^_^ 멋진 활동이세요!!

요즘은 정말 ... 이것도 저것도 하기 싫어서...
완전 게으름피우며 지낸것 같아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봐요. ;;;
남은 휴가는 잘 보내셨어요? ^^

휴가 잘 보내고 뒤늦은 휴가 후유증으로 주말에 꼼짝 안하고 보냈네요.ㅎ 이번주도 화이팅!!

때론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가 있죠!

지금이 그때!! 월요일 출근 하는 길.;;

너무 공감되는 글입니다.ㅠㅠ

ㅎㅎ 아무 것도 하기 싫으시군요~

헉 곰님까지 대단..;
여튼 머니가 반토막나서
오를때까지 잠수좀타야겠다;;

무엇이 대단한 걸까요??ㅎㅎ
전 시세창 안본지 오래 됐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78.99
ETH 3121.38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