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도시락

in #kr6 years ago

20180703-01.jpg











20180703-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저녁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 먹고 혼자있는 지금 얼른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ㅋㅋ

그거 아시나요?!
KT VIP 고객은 매달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을 수 있는 4000원 도시락 교환 쿠폰을 준다는 사실을?!+_+ 다른 몇가지 혜택중 선택입니다.ㅋ

전 VIP 고객이 아니지만 @woollim 울림이는 VIP 고객이거든요.ㅇㅅㅇ+

매달 제가 도시락을 먹고 있습니다.ㅋㅋ
전 편의점 도시락 좋아하거든요.^_^

근데 사실 저희도 VIP 혜택을 알게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어쩌다 심심해서 검색해보다 알게된..=ㅅ=;

통신사에서 혜택을 문자로 미리 미리 알려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

아래는 오늘 저녁 KT VIP 도시락 쿠폰으로 사먹은 도시락 입니다.ㅎㅎ

20180703-03.jpg

그럼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_^ 굿잠~!!

Sort:  

편의점도시락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맛있어 보여요.

편의점 도시락 맛있죠.^_^ ㅎㅎ

900팔로워 이벤트 보팅!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_^ ㅎㅎ

앗 KT에 그런 쿠폰이 있었군요. 첨 알았어요. ㅎㅎ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잘 나와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거 같아요.

맞아요.ㅎㅎ 먹음 배불러요.^_^

헉..gs도시락이 이렇게 잘나오나요??! 맨날 cu것만 사먹다보니 이걸몰랐네요ㅎㅎ

cu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ㅎㅎ 전 kt할인되는 gs만 이용해서.ㅎㅎ

새로운 정보내요.
덕분에 지식이 +1이 되었습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잘 나오긴 잘나오네요.

옛날같지 않게 알차게 잘 나오죠.^_^

오옷 도시락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꺄아 맛나겠어요

저도 도시락 너무 좋아요.ㅋㅋ 간편해서~

아내 분이 차려 주시는 것보단 못 하겠지만 혼자 있는 시간이라 더 맛나게 느껴지는게 아닐까요 ㅎㅎㅎ
좋은 밤 되세요.

가끔 더 좋을때도.. 읍!! 읍!!

ㅎㅎㅎ
이건 비밀로 하셔야겠네요 ^^

저 편의점 도시락 디게 좋아하는데. ㅎㅎ
근데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통 먹을 일이 없어서. ㅠ

ㅎㅎ 저도 쿠폰이나 있으면 먹지 보통 사먹지 않아요.ㅋㅋ

편의점도시락 한번 도전해볼만하군요ㅎㅎ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_^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실하죠 ㅋ

맞아요. 정말 실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