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스팀잇 무드등 2탄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17-5.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rbaggo 님께서 진행하시는 르바 미술관 이벤트에서 당첨된 @designkoi 님의 스팀잇 무드등 2탄 후기 입니다.
(참여자가 없어서 당첨되었다는 건 비밀. 쉿! 쉿!)


20180617-01.jpg

황금 왕관을 쓰고 있는 멋진 스팀잇 무드등 입니다!!
스팀잇의 로고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귀염 귀염 합니다.ㅎㅎ


20180617-02.jpg

불을 켰을때 은은하고 밝은 빛이 난답니다.+_+


20180617-03.jpg

불을 껐더니 무려 야광이었습니다!!!!!!! 야광의 푸른 빛 감도는 거 보이시죠?!
스팀잇 무드등 1탄은 야광이 아니었습니다.


20180617-4.jpg

전에 운좋게 배송료 포함 2.35 SBD에 싸게 낙찰 받았던 스팀잇 무드등 1탄과 함께 비교 샷 입니다.
사이즈는 얼추 비슷합니다.^^

스팀잇 무드등 2탄은 배송료만 별도 였기 때문에 1.7 SBD에 득했습니다.+_+


개인적으로 멋진 왕관 쓴 스팀잇 무드등 2탄이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ㅎㅎ
덕분에 @woollim 울림이가 노리고 있어요.ㅇㅅㅇ;; 차에서 쓸일도 없는데 차에 갖다 놓겠다고..=ㅅ=;

아! 참고로 스팀잇 무드등 2탄 바닥에는 자석도 있어서 금속으로 된 곳에 부착도 가능 하답니다.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요즘 계속 좋은 일 들만 있네요.^_^

모두에게도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Sort:  

무드등1,2모두 참여하셨군요.

서로 참여한 건 다르지만요.ㅎㅎ

세상에 야광일 줄은 몰랐네요!!!
은은해서 보기도 좋고 그러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_^ 덕분에 잘 받았어요~!!

스팀잇 로고를 닮은 무드등, 넘 귀엽네요 ㅎㅎ
왕관이 앙증맞아서 더 예뻐요!!

저도 황금색 왕관이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ㅋㅋ

오 디자인이 이쁘네요ㅎㅎ
나중에 스티밋 대박나면 어마어마하게 비싸지는거 아니에요?ㅎㅎㅎ

ㅋㅋㅋㅋㅋ @designkoi 님께서 제작하시니 그럼 @designkoi 님이 대박 나시겠죠??^_^

오호 ㅎㅎ 무드등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가끔 경매에 참여하는데 ㅎㅎ 이번에 다시 해봐야겠군용

무드등 2탄은 경매가 아니라 르바 미술관에서 주사위 굴려서 받은 거예요.ㅋ
참여자가 저 혼자였다는 건 비밀.ㅇㅅㅇ+ ㅋ

어머낫 !!! 무드등 정말 예쁘네요 !! 야광까지 될줄이야!

야광은 꿈(?)과 희망(?)이죠.ㅋㅋ

호우!

으아아~ 눈에다 귀요미 날개까지~ㅋㅋㅋ 너무 앙증맞네요 ^^ 야광은 랜덤이었는데..반응이 좋아보여서 계속 야광으로 가야될 것 같은..ㅋㅋ 바닥에 자석이 있는건 울곰님이 처음 알아차리셨어요~ㅎㅎ 관찰력이 좋으십니다!

야호!! 제가 처음으로 발견 했군요.+_+ ㅋㅋ

오오~~~ 이쁘고 귀여운데 야광까지 된다니요?? 탐나네요ㅎㅎㅎ

ㅋㅋㅋㅋㅋ 탐나면 도전을!! 콕션도 있고 르바님 이벤트도 있고 기회는 있습니다.^^

위에 있는 왕관이 귀엽네요.
차에서 쓰기에는...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왜 차에 갖다 놓으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ㅋㅋ
지금은 제 책상에 있습니다.ㅋ 둘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