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취한 날에는 노래방을..

in #kr7 years ago

오메 오늘도 술이네요

요즘 주 2회씩은 정기적으로 먹는 것 같아요~~~~~~~~~~~

혼자 코인노래방 가서 열심히 노래 부르고왔습니다...

요즘 저한테 핫한 노래는

40 - 듣는편지
마크튭 - marry me
정승환 노래 들인것 같아요

술 취했을 때 해소 시키기 딱좋은 노래들이랍니다.. 저한테는요

아 참 요즘 제일 많이 듣는노래는.. 박원노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박원의 널생각해 때 이미지랑 너무나 다른 지금의 이미지. 그래도 정말.. 라이브 들어보면 장난아니에요

하루 하루 스트레스는 노래방에서, 그리고 노래를 들으면서 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방법 말고 스트레스 푸시는 방법좀 알 수 있을까요??ㅋㅋㅋ

운동도 해야되는데.. ㅎㅎㅎ

엊그제 운동할려고 뗫다가 감기만 걸려서.. 원..

10시네요 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두서없이 쓰지만 하루 1포스팅 하려고 노력합니당..

즐거운 밤되세요~

Sort:  

와, 혼자 코인노래방 갈려다가 입구에서 서성이기만 하고 못 들어가는 1인 입니다.ㅋㅋ 대신 샤워할때 고래고래 부른답니다 ㅎㅎ 윤종신 좋니는 안부르시나여 ㅎㅎ

좋니는.. 부르다보면 숨이팍팍차성..ㄷㄷ..

저는 아직 혼코 시도 못해봤는데 나름 재미가 있겠죠?

하루 1코 실천중입니다..

선곡이 ㅎㄷㄷ하시네요.ㅎㅎㅎ

부른다고.. 잘부르는건 아니에요 ㅋㅋ

메리미 노래 좋아요 ㅠㅠㅠㅠㅠ

원곡 뛰어넘는 커버곡 아직 못찾은 곡중 하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749.41
ETH 3262.5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