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코타키나발루’ 여행 팁⭐️ (그랩 팁, 섬투어 예약)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 뉴비 @woojooo입니다:^)

모두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교회 예배보고 왔숩니다 헤헤

여행포스팅을 올린다올린다 해놓고 이제서야 올립니다ㅎㅎ

제가 올릴 여행지는 휴양지로~

코타키나발루 에요

생소하신 스티밋님들도 계실거에요~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이구요

비행시간 : 5 시간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어요^^

여행 루트는

첫째날 - 섬투어 예약 & 시티투어

둘째날 - 섬투어 & 반딧불투어

셋째날 - 리조트에서 휴식 부대시설 즐기기

로 ~~ 루트를 짰어요

첫째날 _ 섬투어예약과 시티투어 🔥

:)

코타키나발루가는 비행기는 다~ 밤비행기밖에 없어요 -

공항에서 비행기 기다릴때가 제일 행복해요헤헷

image

7시반쯤에 출발해서 코타 공항에 도착하면 12시 반정도가 되요!

새벽에 도착하면~ 그 하루는 버리기때문에 하룻밤만 묵고 체크아웃할 저렴한 호텔로 예약해야 돈이 안아까워요^^

저희는 드림텔로 예약했었고

공항 도착해서 유심칩사고~ 부랴부랴 그랩타고 호텔에 도착했어요ㅎㅎ


## TIP ⭐️

코타키나발루는 택시가 비싸요!
택시 타지마세요

그랩이라는 어플로 자가용?택시같은게 있어요!

(사진은 이해를 돕기위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가져왔어요)😂

image

위에 Grab어플을 받으시고 (이건 공항에서 미리 받으세요~)
코타공항에서 유심칩끼고 그랩어플을 회원가입하시면되요~

image

이동하실때마다 어플에 있는 지도로 내위치 찍고 가실곳을 찍어주거나 검색해서 호출을 누르면!

근처에 있는 그랩이 신호 보내고 내위치로 와요

image

그러면 호출받고 올 그랩 정보가 떠요 ^^!!

저기 동그라미 친 SBA1985S가 코타키나발루

차넘버입니다

저거보고 내가 부른 그랩을 확인하시고 타시면 되요^^!!

가고자하는 위치마다 가격도 같이 뜨니까 -

물어보지않아도됩니당^^

우버 주의사항!!

호출하고 기다리는 도중에 취소를 자주누르시면 페널티 먹어서 사용할수없게되요!! 되도록 호출중에 취소누르디마세욧 - ^^


무튼 그렇게 침흘리게 자고 9시다되서 침흘리게 조식먹고ㅎㅎ 체크아웃하고 나왔는데!!

image

와아아아 ~~~ 날씨가 열일중이었움!!!
덥건말건, 땀이 스물스물 기어 올라오던 말던
날씨가 넘좋아소 걍 날라다녔어요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란디스호텔로 꼬우:)

체크인이 2시부터라 그린디스호텔카운터에 캐리어와 짐을 맡기고 섬투어 예약을 위해 제셀톤포인트로 갔어요ㅎㅎ

image

image

한국에서 섬투어 알아볼때 8번 창구에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한국말을 잘해요 ^^

그래도 여러창구에서 비교견적 받아보세요!

😃

저희 예약때 옆에 분들 한국에서 예약하고 왔다는데
저희보다 2-3배나 줬더라구요 후덜덜덜...ㅠㅠㅜㅜ

섬투어예약은 한국에서 미리해도되지만 현지에서하는게싸요!
그것도 하루전날 예약해야하니 놀기전에 예약하세요^^

구렇게 저희는 반딧불투어도 같이하기 때문에
만따나니섬으로 예약했어요

만따나니섬은 섬투어하는 섬중에 제일멀어요😭😭

반딧불투어하는 곳도 먼쪽이라 둘이 묶어서 예약했어요^^

⭐️이제 정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행시작이네요⭐️

알찬 시티투어부터는 내일 올려 드리겠습니다 ^^

조금이라도 제 정보가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조켓숩니다 헤헷

스티밋선배님들 !
모두 맛점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자주우 소통하는 @woojooo 되겠숩니다 헤헷

image

Sort:  
@woojooo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 홍보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열심히 써야겠군요!!!🤓🤓

Hi @woojooo!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죄송합니다 다시 tip!

글만 봐도 설레는 느낌!! 시티투어 기대하겠습니다.~~

ㅎㅎ같이 느껴쥬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와주세요^^!!

셋째날 저녁 비행기 타고 들어오는 일정인가요??
제 계획에 참고 하고 싶어서요!
시티투어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

네에 ^^!! 돌아오는것도 밤비행기에요~~
참고해주신다면 저야 넘넘감사하죠ㅎㅎㅎ
포스팅 통해서 이것저것 알려드릴게여
잘써야겠군요🤓 먼가 동기부여되네요ㅎㅎㅎ

<뉴비정착이벤트> 꿀팁이 많군요 ㅎㅎㅎ @홍보해

ㅎㅎ 감사합니다!!
이런 기회를 주시다니 ㅎㅎ

글 너무 잘쓰시는데요~^^

과찬이세요ㅠㅠ
올리면서도 ‘이렇게 괜찮나?’ 오만가지 생각합니다..흑흑ㅜㅜ

와 너무 예뻐요 부러워요 ㅠㅠ

인생사진 많이 남길수있어요!ㅎㅎ
꼭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헤에 코타니카발루! 우버 어플이 있었군요! 코타니카발루 가고싶었는데
ㅠㅠㅠ한국 겨울에 느끼는 여름 날씨는 어떻지 궁금하네요!
마지막 사진은 우주님이신가요?! 거의 뭐 배경이 그림이네요ㅠㅜㅠㅜㅠ

네에 저에요!ㅎㅎ
만따나니섬에서 찍은거에요~
정말 꼭가보세요! 말그대로 감성? 힐링을 많이 느낀 여행이었어요^^!!!!

아~ 코타다녀오셨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클리아스리버투어의 반딧불이 인상적인데 곧 멸종되어서 못볼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와서 우버는 쓸생각 못했는데 담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네에 그랩은 정말 유용해써요!!ㅎㅎ
마자요 반딧불~~ 동화속 온것같았는데 !
옛날 한국엔 반딧불이 있었다는데..
많이 안보인대서 많이 서운하네요~ ㅜㅜ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ㅎㅎ와쥬셔서 감사드려요!
짱짱맨 가쥬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6.09
ETH 3426.7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