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코타키나발루’ 여행 ⭐️ -시티투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 뉴비@woojooo입니당:^)

주말 잘쉬셨나요!

저는 월요병을 극복하지못해 졸려죽겠지만😔

여행포스팅 준비하면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쪼꼼 행복해요❤️

image

  • 코타키나발루 여행포스팅 2번째 시작합니다 🔜

아싸 이제 정말 여행시작이네요!!!

제셀톤 포인트에서 섬투어예약까지 다 마치고

어플을 이용- 그랩을 불러서
###블루모스크로 향했어요^^!

image

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저멀리서 보이는 블루모스크

아먼가 여행 온 느낌이 진짜 들더라구요 🤩

image

그랩에서 내리고 ~

내리자마자 주차장?같은곳에서 바라본 블루모스크에요

image

쫌 더 앞으로 나아가서

포토존으로 갔지여 히힛

와아아아 블루모스크 모습이뚜렷하게 보이는데 예뿌다!!!!!!

image

와~~ 그와중에 하늘이 열심히 일하는중🌞

여러부운 - 근데 엄청 더워요 !!!ㅋㅋㅋ
역시 동남아는 동남아에요 ~~~

image

그리구!

코타키나발루는 이슬람권 나라여서

모스크안에도 들어가 볼수있는데~

꼭 남,녀 모두 히잡을 써야 들어갈수있어요

히잡은 10링깃에 대여해줍니당~~

도~~~저히 더워서 입을 용기가 안났어요 😭

다음 목적지! 사바주청사 (구청사)로 이동했어요ㅎㅎㅎ

image

포토존으로 찾아가기!

image

항상 점프샷은 필수로 찍고

image

찍어보고 싶었던 3칸 사진도 찍어봤어요~

썬크림 필수!!! 적도에 가까워서 햇빛이쎄요

익는다는 표현이 맞는같아요 ㅋㅋㅋ

여행 아직 첫째날인데 엄청빨게져써
여기서 사진 찍는다고 다탄듯 ㅠㅜㅜㅜ

그다음 목적지 ’핑크모스크’ 갔어요 :^)

갔는데?????

image

읭???? 핑크한게 있긴한데?? 인터넷에서만 보던 건물이없어어어어어ㅜㅜ어디간거야 이아저씨 어따가 내려준거야!!! 멘붕이다 ....... 🤯🤯🤯

여러부운! 만약 그랩 아저씨가 저~기보이는 야자수멋진길에 내려주시려고하면 핑크모스크 사진보여주시는게 빠를듯해요!!! 저가 내린곳은 반대에서 내려주신거에요ㅠㅠ

image

두리번 두리번 했더니 멀리~~ 핑크모스크 머리가 보이길래!!!

엄~~~청 걸었어요ㅋㅋㅋ땀은 엄청나게 나고있고
미칠뻔... 그냥 보지말고 가자고 ㅋㅋㅋㅋㅋ
못걷겠다고 ...하아 신랑이 좀만 걸으면 나올것같다고 힘내자고해서 열심히 올랐는데!

image

녹초되서 계단 다올랐더니

뙇!!!하고 핑크모스크 후문이! (오!!!!!!!)

image

어쩌다보니 강제 돌아보기했네요 ㅎㅎㅎ

image

인생사진도 많이 찍어둡니다 ㅎㅎ

핑크모스크가 대학교라고 들어서그런지~~~
주차된 차들이 많네요 ㅎㅎ

image

image

구경하고 사진찍고

그란디스 호텔 체크인하기위해

그랩불러서 기다리는데~
와아 ........ 주차장이 바로 옆이였어요ㅜㅜㅜㅜㅜ

으아아아 아까 그아자씨ㅠㅠㅜ 우리고생시킴🤯

여길 몰랐던거겠지.. 하며

무한 긍정을 갖자 ^^^^^^

지금 만난 그랩 기사분 사람이 좋으셔서
인스타 친구에요 ㅎㅎㅎ 지굼도 한번씩 안부연락해요 ㅎㅎㅎ

image

잠시 가이드 역할 해주셔서
그란디스호텔까지 가눈 가격으로 여기저기 데려가주셨어요!
🤩


포스팅끝나고 잘지내시나 연락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오늘 포스팅 시티투어 였고!!

다음은

감성과 힐링 끝판왕!!!!!

그란디스호텔 & 탄중아루 선셋비치

올려두릴게요 :^) ❤️💛

스티미언님들

졸린오후 화이팅!!!!!

image

Sort:  

사진들이 다 그림같이 예쁘네요 ㅎ 여유로움도 느껴지는 멋진 여행기입니다 !

감사합니당!ㅎㅎ 위로 올라가서 댓을 못봣네요ㅠㅠ
예쁘게 봐주신거라 그래요ㅎㅎㅎ
더멋진여행기 써드릴게요!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역시 코타키나발루는 화보가 따로없네요!!~ ^^

ㅎㅎ감사합니당!!
인생사진 많이 건져왔어용ㅎㅎㅎ

사진 느낌 쩔어요~
특히 3단 사진 ㅎㅎ

그쵸 3단으로 움직이는거 표현하고팠거든요 ㅎㅎ
동영상으로 찍었어요ㅎㅎㅎ

핑크모스크 진짜 이뻐여!ㅎㅎ
역시 여행은 사진이죠ㅋㅋ

네에ㅠㅠ마자요
역시 남는건 사진뿐이에요 정말!

사진진짜 잘찍으시네요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핸드폰카메라인가요 카메라인가요 ?

핸드폰이에요 !!
아이폰6s로 찍었어요 각도마다도 색감이 더라더라구요~

남자친구분과 커플여행 너무나 부럽네요~ 코타키나발루 너무 좋다고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또 보니까 꼭 가보고 싶어집니다 :)

신랑이에요 하핫ㅎㅎㅎ
너무 좋았어요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주는데!
저 무슨 코타키나발루 홍보대사인줄ㅋㅋ했네요ㅎㅎ

우와진짜이뻐요
저도 힐링하고오고싶네요

진짜 감성여행이였어요ㅠㅠ
꼭 가보길 추천해요!!!!!🤩🤩

사진이 하나하나 어쩜 다 저렇게 이쁜지
제가 찍어도 저렇게 나올까요?
정말 너무 예뻐요

구럼요!구럼요!
뭣보다 배경이 좋아도 다 잘나오는거같아요~~
찍으실수있어요!!!ㅎㅎㅎ

실감나는 글 잘 읽었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놀러오세요 -!!!!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네넹 화이팅입니닷!!!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021.36
ETH 315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