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vel] ‘코타키나발루’ 여행 ⭐️ -섬투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입니다:^)

콧물이 훌쩍훌쩍 나오는 날씨네요

어제보다 더춥다는데.. 어제도 오늘도 똑같이 춥네요^^

이렇게 추운날엔 따뜻한 동남아로 또 여행가고 싶어요

엄청더웠던 그날의 기억으로 다시 가야겠어요~~빨리빨리

image

코타키나발루여행 세번째 시작합니다


오늘은 어제 예약했던 섬투어가 있는날이에요!

전전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만따나니섬은 섬중에 가장 먼곳이에요~

가는길은 험해요....ㅎㅎ버스로 2시간을 달려- 배를타고 40분정도 또 들어가야 해요 흑흑

그만큼 때가 안타서 물도 파랗고 예쁘다고 합니다

image

2시간이 걸려 선착장에 도착때쯤 소도 있네요ㅎㅎ

구명조끼를 입고 몇분 대기후 만따나니섬으로 들어갑니당 ㅎㅎ

image

스피드보트기 때문에 사진찍기 힘드네요....

궁디빵아 많이쪄요ㅠㅠㅜㅜ

섬도착후~ 래쉬가드로 갈아입고 10분의 자유시간을 갖고 스노쿨링을 하러 가요~

image

첨엔 얕은데 그후에 더 깊은곳으로 총 2번을 가요~

저는 물을 무서워해요.... 무서웠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어요ㅋㅋㅎ 왜냐면 신랑에게 매달려있어야하기땜에....

물말고 빨리 지상으로 가고싶었어요.. 저는 그래서 차라리 섬에서 노는게 더 좋았어요!

image

반딧불투어 가기전까지 자유시간으로 ! 우리는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ㅎㅎ

image

바닷가도 너무 파랑파랑해요 !!!!

image

너무 이쁘다ㅠ.ㅠ

image

제 마지막 사진 여기서 찍은거에요 ~~~

image

섬투어가 끝나고! 선착장으로 다시돌아갑니다

여기는 날씨가안좋네요.......

image

원숭이투어 꼬우

작은 배를 타고 원숭이가 사는 강으로 배타고 가면서 보는거에요ㅎㅎ

image

image

원숭이투어도 하고,

반딧불투어 전에 선셋보러 나나문비치를 데려다주셨어요!

  • image

요기 나나문비치에는 소떼도 보이네요ㅎㅎ

그래도 조심해야해요,.. 소똥이 조금씩 널부러져있거든요ㅎㅎㅎ

image

날씨가 많이 안좋아서 오늘선셋은 안보여주네요ㅎㅎ

괜찮아요 그래도. 어제 많이 봤기때문에ㅎㅎㅎ

현지식으로 밥도 먹고~

컴컴한 밤이되서야 반딧불투어하러 가요!

핸드폰 사용이 금지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와아 너무예뻤어요

불빛에 따라서 우리한테 막날라오는데 디게 예쁨예쁨ㅠㅠ

한국에서 볼수없다는게 그게 참 아쉽더라구요ㅜㅜ

반딧불투어까지 끝나고 오늘도 두시간에 걸쳐
그란디스호텔로 COMEBACK !!

image

피곤해도 루프탑에 있는 BAR로 가서 맥주한잔하러 고고!

  • image

제가 좋아하는 마가리타도 ❤️

  • image

배탄거빼고는 재밌던 하루를 보냈답니다ㅎㅎ

어째 여행와서 더 일찍이러나네요ㅎㅎ
다음은 수트라하버리조트편이에요~


글 솜씨 부족한 섬투어편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부운-

자주우 소통해요!!

따뜻한 저녁 되세요 💛💛

image

Sort: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은 정말 멋지네요. 하늘부터 바다까지 최고입니다.

신혼여행을 가셨던 건가요? 너무 이국적이고 풍경이 아름답네요 ^ ^

신혼여행은 더 전이고~ㅎㅎ
코타키나발루는 작년 10월에 휴가차 다녀온고에요!ㅎㅎ

코타키나발루 추천해 주셨는데, 지금 포스팅 중이었군요. ^^
물놀이도 물놀이지만... 반딧불 투어라~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습니다.
아... 이거 땡기는데요? ㅋㅋ

애들이 정말좋아할거에요!ㅎㅎㅎ
날라오는 반딧불도 손으로 잡아볼슈있어요!
전 동화에 온줄 알았어요ㅎㅎ

분위기가 너무좋아요 ~

와~ 진짜 볼때마다 너무 아름다워요

와 느낌 굉장히 좋은데여~~~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군요

감사합니다!ㅎㅎ
추운날엔 더운나라로~~!!

동남아는 아직 한번도 못가봤는데 바다사진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여행기 잘 읽고 갑니다 :)

휴양으로 좋은거같아요ㅎㅎ
지친생활에서 쉬고싶을때??참좋은거같아요ㅎㅎ

캬.. 떠나고 싶네요
팔로우 합니다

ㅋㅋㅋ사진댓글 가즈아!
꼭떠나보세요ㅎㅎㅎ

무슨 모델 사진을 보는듯 하네요.ㅎ
저도 여행가고 싶군요.ㅎ

감사합니다아~~
여행은 참좋은거같아요ㅎㅎ

크아~ 이 동장군한파속에서 사진만으로도 따스해지는 포스팅이네요~ ^ ^

마음만이라도 따뜻해지길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30
BTC 66884.44
ETH 3466.52
USDT 1.00
SBD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