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날 키워라, 거절은 거절한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당 :)

하루종일 비온다는데 정말 비만 오는 수요일이네요 미세먼지를 깨끗이 닦아줄것만같은 기분이네요☺️


저의 반려묘 능구리를 소개해요!ㅎㅎ

image

능구리는 저희 사무실에서 키우는 턱시도 냥이에요🐱

(첫만남)

어느날 갑자기 나타났어요

길냥이지만 사람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개냥이였어요
처음 보자마자 밥달라고 냐옹냐옹~ 하는데

‘뭐이런 뻔뻔한 애가 있지?’ 했어요 ㅎㅎ

졸졸 저만 쫓아다니고~ 만져주면 늘 배보이며 눕고!

image

이러니 밥 안줄수가, 안키울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날 키워라, 거절은 거절한다’

여름 날, 날이좋으면 사무실 말고 창고안에서 재우는데

출근하고 창고문을 열면 졸린눈으로 냐옹하며 뛰어나와요ㅎㅎ

늘 반겨주는 능구리에요 😁😁

image

재작년 여름, 겨울에는 더우나 추우나 창고안에 있었지만 그래도 밖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작년 여룸부터는 아빠의 허락으로!! 시원하고! 따뜻한 사무실안에 들여다놔서 키웠지요 ㅎㅎㅎ

image

image

어찌나 무릎냥이인지 품에 올라고 해요!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보고있으면 늘 올라와요 만져달라고ㅎㅎㅎ

(자는 모습)

너무 희안하게 자는 모습들이에요 ㅎㅎㅎ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얄미울때도 있어요ㅎㅎ

밖에 있다 들어오면 ‘잘갔다왔냐!’ 하며 쳐다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때리고싶다ㅎㅎㅎㅎ

image

(존재감)

능구리의 존재감은 커졌어요~
한번씩 산책나간가이 컴퓨터로 일보다가 능구리 자리쳐다보면 그자리에 없으면 엄청 허전하더라구요 ㅎㅎㅎ

느끼한 표정의 능구리 😏😏

image

부르면 대답도 잘하는 능구리
길냥이에서 돼냥이 금수저가 된 능구리💛

무지개다리 건널때까지 예뻐해줄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미언님들!!

비바람이 하루종일 오네요 - 퇴근이 걱정이지만!

모두들 안전운전 하세요! ⭐️⭐️

image

Sort:  

ㅎㅎ능구리~~이름 따라 가네요~~~ㅎㅎ귀여워잉ㅎㅎ잘갔다왔냐!!!음성지원되는 듯한 이 기분 뭐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잘자요 우주우님~~~^^좋은 꿈 꾸고 계시길~^^

ㅋㅋㅋ그쵸! 왜 인제와? 내간식은? 하고 쳐다보는듯한 ㅎㅎㅎ 저희엄마도 얄미워하면서 엄청 귀여워해요ㅋㅋㅋㅋ한밀리님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육아 화이팅💛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사진에서 눈빛으로 기선제압 당했지만 .... 자는모습에서 뿜었습니닼ㅋㅋㅋ

ㅋㅋㅋㅋ그쳐ㅋㅋㅋㅋㅋㅋ자는모습만 보면 희안해서 사진찍기바쁩니다 ㅋㅋㅋ

고양이는 언제나 옳다.

완전 옳아요 !ㅎㅎㅎ

냥이 이름이 딱 잘어울리네요ㅋㅋ 능구리^^
눈빛이 나른나른ㅋㅋ

딱 능굴능굴해요~~ㅎㅎㅎ
귀여워요 얘만보면ㅋㅋㅋ

뭐랄까...고양이가 사람 보는 눈이 좀 있다고나 할까요? 본인(고양이)은 사람 키우는거 정말 어려워 심심해 하면 무릎팍에도 올라가줘야 하고... 그러는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개털님 댓글보니....ㅎㅎㅎㅎㅎ 아뭔가 그럴싸한데요 ??? 반대로 생각해보면 그럴거 같기도 하네요ㅋㅋㅋ

으-앜 너무 귀여워요 ㅎㅎ
발에 양말도 신고..솜방망이..
무릎냥이..언제나 사랑입니다

발에 양말도 신었는데~~~
산책 냥이다보니 ㅎㅎㅎ 양말이 까매지네요ㅎㅎㅎㅎ

눈빛은 엄청 사나운데... 뭔가 귀엽네요 ㅋㅋㅋ 첫 사진 보고 효리네민박에 나오는 고양이인줄 알았어요ㅎㅎ

ㅋㅋㅋㅋㅋ효리네 민박에도 턱시도 냥이가 있나보군요!ㅎㅎㅎ하는짓이 귀엽...습니다 ㅎㅎㅎ

우주님과 뭔가 느낌이 비슷한 냥냥이군요 ㅋㅋ

저 고양이 묘생역전했군요ㅋ

우주님이 주인이 됐으니...

편안한밤되세요!!!😀

길냥이에서 밥주는 든든한 인간이있어서 능구리는 행복할듯합니당ㅎㅎㅎ 벼리님 오늘도 화이팅!!!!!!

저도 고양이를 키우는데, 아주 씩씩하게 생겼네요. 귀여워요. 동물사랑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 없습니다.

씩씩하게 생겼어요ㅎㅎㅎㅎ
나뿐사람없습니다~~~!!!ㅎㅎ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