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태국음식 ‘쿤쏨차이’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주우우우입니당 :^)
즐거운 주말들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

예전에 친구들 모임으로 남부터미널역 태국음식점 ‘쿤쏨차이’에 갔었어요 😋


상호 : 태국음식 쿤쏨차이 주소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8길 40, 2층

예전 태국에 갔을때 은근히 입맛이 맞았던 저는 그때의 느낌아닌 느낌을 기대하며 갔었지요ㅎㅎㅎ

다와서 보니 외관은 깨끗하고 심플하게 지은 상가였어요!

image

나란히 앉아서 메뉴를 둘러보았어요!

image

쭈욱 보다가 저흰 뿌님텃 남찜탈래, 냄씨콩무텃, 똠양꿍, 퍼싸오, 소갈비 쏨차이 국밥을 시켰어요ㅎㅎ

이름들이 어째 하나같이 어렵다냥... 🙃
그래도 설명이 써있으니 다행이에요! :)

수다떨고 이름으로 노는 사이~
기다리던 음식들이 나왔어요!

1. 뿌님텃 남찜탈래

튀김에 바삭바삭한 크랩ㅎㅎ 타이식 씨푸드 샐러드ㅎㅎ

image

2. 냄시콩무텃

등갈비를 튀긴게 신기한데요
고기는 고기답게..먹는게 좋아요 :)

image

3. 똠양꿍

말로만듣던 똠양꿍을 먹어봤는데
저에겐 색다른 맛이었어요 ^^ 생각했던 맛이면서 아닌 맛? 빨간데 코코넛향이 나니까 색다른? 괜찮게 먹었어요 :)

image

4. 퍼싸오

삼겹살과 쌀면으로 볶은 베트남식 볶은누들!
이렇게 먹어도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삼겹살은 삼겹살 대로 먹었는데! 느낌이 색달랐어요

image

비쥬얼은 어디 나놔도 뒤지지않을 비쥬얼이에요!ㅎㅎ

image

5. 소갈비 쏨차이 국밥

푸짐한 살코기가 있는 갈비한대가 들어있어요
태국 국밥으로 계속 생각나는 매력적이었어요!!
향신료가 적절한 맛있었던 국밥👍🏻👍🏻👍🏻

image

먹어보고싶다던 신랑에게 자랑만 해주고!
저만 맛있게 먹고왔네요....^^

매력있는 맛으로 뭔가 중독성있는 식당이었어요!
별 네개! ㅎㅎ 나중에 한번 신랑하고도 다녀와야겠어요!

스티미언님들

비오지만 우산들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image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냄시콩무텃... 고기라고 말씀안하셨으면 뭔지 모를것같네요ㅎㅎ
디테일한 방문기 감사합니다.

동남아 요리는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풍미와 향이 따라할 수 없을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정말 맛나보이는 음식들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식탐 자극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헉 가격이 장난 없군요 ㅋ

현지가서 먹으면 반의 반값 나오겠네요 !!

다음에는 우부님 꼭 데리고 가주세요 !!ㅋ

맛있어보여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태국요리 저두 첨 좋아하는데요-
항상 주문할때 발음하기 민망한것같아요 ㅋㅋㅋㅋ
꾼꿍텃깜쏨팟퐁ㅎㅎㅎㅎ
태국 현지가면 진짜 저렴한데 한국에서 먹으면 꽤나 나와서 씁쓸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8길 40,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태국요리 방콕가서 먹었는데 향신료가 생각보다 강해서 놀랐네요 ㅋㅋ 한국에서는 태국요리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향신료가 그렇게 강한편은 아닌가보군요

왜 저는 밤중에 먹스팀에 들어와서 위장습격을 당하고 가는 걸까요....안대....자러 갈래요...이게뭐야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