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곱창먹으며 스트레스풀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입니당:^)

스트미언님들 ~~~~
맛있는 저녁&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볼일있어 군자역 갔다가 곱창먹고왔어요
군자역 5번,6번출구에서 가까이 있구용ㅎㅎ

제가 고기!!를 좋아하다보니
곱창,막창도 좋아하거든요ㅎㅎ💛


상호 : 구공탄곱창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22

지인 추천으로 가본곳인데~

식당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요ㅎ ㅎㅎ

다저녁이였는데도 자리는 꽉찰듯말듯했어요!!

image

곱창,막창과 여러 음식과
알차게 나오니 기분이 넘좋아요ㅎㅎ💛
손이 어딜러 가야할지..ㅋㅋㅋ

image

치즈덕후인 제가....ㅠㅠ
환장하는 모습입니당 ㅎㅎㅎㅎ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침이고이지않나요ㅠㅠㅜ!!!

아그리고!
음식 기다리기전 ~~ 이용할수있는!

image

후라이 셀프빠에요^^!!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용해도 되고-
드시고 싶을때 이용하시면 되요ㅎㅎ

image

한사람이 많이 후라이해가면 어쩌지 했는데~

1인당 하나씩에

추가는 500원씩이라고 써있네요 ㅎㅎㅎ

image

저녁시간이라 사람좀 찼어요ㅎㅎ
일찍 가시는걸 추천해요~~~~

생각보다 넘맛있게 먹고왔어요!!!ㅎㅎㅎ
나중에 가시면 다녀와보세요 👍🏻

💛

스티미언님들!!

행복한 금요일되시고!!!!
이번 한주도 모듀 고생하셨어요!!!~~

image

Sort:  

으잌ㅋㅋㅋㅋ 셀프후라이 케릭터 머얔ㅋㅋㅋㅋ 멍청해보옄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있어보이네요 :)

맛있어요~~~
강추드립니당!!!

음뭐.... ㅠ
아.... 곱창 땡기네요...
혼자 먹으러 갈 수도 없고.... ㅠ
흐규규규규

흐규규 어여 좋으신분과
곱창드시러 가세용~~~!!

곱창 되게 좋아해요! ㅋㅋ 건대 자주 가는데 한 번 군자역가봐야겠어요~ ㅎㅎ

정말꼭가보세요ㅎㅎㅎ
강력추천합니당!!!^^

쭉쭉 늘어나는 치즈....!!!! 으악 이시간에 보니까 배에서 꼬르륵...해요ㅠㅠ

악 먹지마세요 부러워... 근데 저긴어딘가요 하와이 ?

와.. 젓가락으로 드는 저 곱창.. 너무 잘 찍으셨으면서
맛나보여요!! Good!!!!

곱창이 알찬느낌이네요. 귀여운 계란도!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의 음식점이네요. 금요일 저녁 행복하세요

네넷내용물이 알차서 기부니 좋아요ㅎㅎㅎ
좋은 불금되세용~~~~

음식 플레이팅이 꽉차고 예뻐서 맘에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237.65
ETH 235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