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치느님을 보니 기분이좋아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 입니당 :^)

설이 코앞이라고 요새 일이 많네요 ㅎㅎ

연휴를 위해 좀만 힘내야지요 하하

어제 저녁에 저는 펀비어킹 치느님을 먹었어요 😁😁


상호 : 펀비어킹

주소 :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경기동로 714-1


아빠회사에 있다보니 가족사업? 비슷하게 하고있네요ㅎㅎ

설 전이라 바쁘다보니 어제는 저녁에 친오빠가 치킨을

주문해놨더라구요~(짱나는데 행복한?ㅋㅋ)🤭

펀비어킹은 배달하는 곳이 아니라서 전화주문하고!
찾아가야 한답니다 ㅎㅎ

image

어렸을때는 치킨 한마리로 양념반, 후라이드반 먹었지만ㅎㅎ

이젠 다 컸다고 총 두마리를 시켜야합니당ㅎㅎ🍗

아빠와 저는 양념을!! 엄마와 오빠는 후라이드를!!

image

후라이드에 찍어먹을 소스를 두가지 주네요

칠리소스와 고구마를 베이스로 깐 소스인데 맛있어요👍🏻

치킨집보다 괜찮운고같아요ㅎㅎ

image

그리고! 제가 여기를 자주 이용하눈 이유 중 하나가

요 샐러드를 줍니당 ~~ 상큼한 드레싱으로 🤩

image

image

옥수슈콘과 후루츠과일까지

먹을거리를 많이 줘요 !

펀비어킹 치느님 넘 싸랑합니다 ㅎㅎㅎ

단골되서 일쥬일에 한번은 꼭 시켜먹어요👍🏻

스티밋님들 -
내일까지 영하권이라 많이 춥다고 하니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image

Sort:  

양념치킨 맛있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경기동로 71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샐러드까지 주다니 괜찮네요. 치킨도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설전까지 별로남지 않았네요 화이팅입니다 :D

고맙습니당ㅎㅎ화이팅이요!!!

이름이 특이 하네요. 맛나게 드셨다니 저도 먹어보고 싶군요. '펀버이컹'

요기 한번 먹고~
이제 요기서만 먹어요ㅎㅎㅎ

치킨은 좋겠다~~~~~~~~~~~~~~ ㅎㅎ
나른한 오후 화이팅이요 :D

ㅎㅎㅎ감사합니다!
화이팅이요

으으으으으 맛있겠어여 침꼴깍

침꼴깍말공 치킨꼴깍하세요ㅎㅎ

사진 정말 예쁘게 잘나왔어요!
저두 뉴비인데 화이팅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자주우소통해요!!!ㅎㅎ

저도 오늘 치킨땡겨서 저녁에 치킨 시켜먹어야겟어요ㅠㅠ❤️

으아 치느님을 영접하고 싶은 오늘입니다. 하하

크아 치킨 너무 맛있겠어요
치킨먹다보면 질리는감이 있어서 샐러드나 사이드메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많이 했는데 후르츠도 주다니...! 혜자네요

구쵸!!마자요ㅠㅠ 먹다보면 느끼해지니까
상큼한것도 먹고푼데~ 요기는 다줘서 완전 애용중이에요ㅠㅠㅠ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416.38
ETH 2379.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