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주말의 마무으리!!는 먹스팀이쥬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다 :) ㅎㅎ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제,오늘 나가있느라 스팀잇을 못했더니 스티미언님들 보고치펐아요 😭😭

스팀잇에 글을쓰고있자니 친정에 온듯한 느낌이네요!헙🤭ㅎㅎ

저는 저번에 글쓴거와같이 그분께 맛있눈 식사를 사드리고파 서가앤쿡을 가는도중 그분께서 베네세레 앞에 전시되있는 음식 ‘빠네’를 보시고 그대로~ ‘베네세레’로 들어갔어요ㅎㅎㅎ

image


상호 :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세레’ 주소 : 수원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프라자 6층
- -

앞에 매니져?같은 분이 웨이팅 5분정도 걸릴거같다고

이름써놓으래서 쓰고 바로 나가려는데 ... 바로 “이민* 님!!”

ㅋㅋㅋ 저희는 뭐냐고~~ 빵터지면서 들어갔어요ㅎㅎ

image

자리에 앉아 이제 먹을것을 골라보았어요 :)

메뉴는 대략 중요한것들만 찍었는데~

샐러드종류도 많고! 리조뜨도 많아요!

아 다만 스테이크만 없었어요~~

스테이크 찾으시면 다른곳으루ㅠㅠㅜ

image

image

image

그래서 저희는 살라미피자, 소안심 스튜 파스타, 머쉬룸 빠네를 시켰어요 ㅎㅎㅎ 느끼한걸 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 :)
저는 좋아하지만 신랑이 싫어해 항상 못먹었는데ㅎㅎ

1. 머쉬룸 빠네

대체적으로 크림파스타의 버섯과 베이컨의 조화가 역시 실패는 아니었고 느끼느끼한게 맛있었어요ㅎㅎㅎ

image

image

2.소안심 스튜 파스타

상큼한 맛도 나면서 아맵다!까진 아니었지만 매콤했어요ㅎㅎ
소고기도 들어있어서 신랑은 취향저격이었나봐요ㅎㅎ

image

3. 살라미 피자

이건 특별난맛은 아니었고~ 어디서든 무난하게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ㅎㅎ 대체적으로 무난무난!!!!! ㅎㅎㅎ

image

image

음식들이 차례대로 금방금방 나와쥬어서 사진찍기에도 무리가 없었어요 ㅎㅎㅎ히힛

image

그리고 신랑의 스텔라 맥주!!!

image

우리는 청포도에이드와 한라봉에이드 ⭐️

image

자고로 음식은ㅎㅎㅎ

무슨 음식을 먹은지 모르게 다 비워줘야 예의 맞죠!ㅎㅎㅎ

사준 의미있게 다 드셔주니 기부니가 좋습니당👏🏻👏🏻☺️

image

그리고 애경 서점가서

제가 읽고 싶던 추리소설 오직두사람 신랑에게 선물받았네요

오늘부터 읽어야지!!!!😁😁

image

스티미언님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힘차게 시작해보아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음식이 끝내주네요! ^-^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감사합니당!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빠네!!!! 빠네 완전좋아!!!!!

ㅎㅎㅎ고참님 엄~~~청 조아하는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당 !! 좋은밤되세요:))

스텔라 맥주가!! 특히 눈에 들어오네요~~~

오옷 그런가요! 다들 스텔라잔에 눈이 가나보네요!ㅎㅎㅎ 좋은밤되세요 ~~~

자기전 이런 음식은 안돼요 ㅠㅠ

너무 가혹....했져...? 😭😭
참으시고 좋은밤 되세용!!!!ㅎㅎㅎㅎ

비쥬얼만 봐도 세가지 메뉴 모두 성공하신듯 합니다!! 배부른데 피자가...먹고싶...허허허ㅋㅋㅋㅋㅋ

허허허.. 이시간에 이러시면 안됩...허허허ㅋㅋㅋㅋㅋ
진짜 세가지 성공이에욥!!!

머쉬룸 빠네 진짜 맛나 보여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건데 지금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

흐억 안되요 참으시와요!ㅎㅎㅎ
너무 늦은 시간이라 가혹하시디만 참으셔요!!

사진이 굉장히 고퀄이라 침 고이네요!
저도 빠네 좋아하는데 의외로 까르보나라는 파는데 빠네 안파는곳이 많더라구요ㅠ

맞아요!!! 이상하게 빠네는 있는곳은 못봤어요~!!
그래서 그분도 빠네땜에 들어갔나봐요ㅎㅎㅎ
그루밍님 좋은하루 되세요 :) ㅎㅎ

우주님덕분에 이시간에 미치도록 배가 고프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전 냉장고를 뒤지러...ㅎㅎㅎㅎ

어헛! 아니되요 ㅎㅎㅎ
오늘 댓글을 봣으니 ! 장금님 오늘은 많이 드세유!!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핳 참지못하고 떡국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떡국...아놔 참으셨어야져ㅋㅋㅋㅋㅋ

이것도 참은 겁니돠....쥬륵..라면 먹으려다가..

우왕 파스타..ㅠㅠ 맛있겠습니다.쓰읍.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욥.

네엣! ㅎㅎ 자주 소통해요!!!ㅎㅎㅎ
좋은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