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오늘은 의미있는날이니 점심엔 추어탕을! 저녁엔 치맥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우주우 입니당:^)

오늘은 출근하고 열띠미 일하다가 점심으로 추어탕먹고왔어요!ㅎㅎ

어렸을때 명절때나 방학때 시골가면 늘 항상 할머니가 추어탕을 해놓고 기다리셨거든요ㅎㅎ

물론, 저는 추어탕을 못먹어서 된장찌개만 먹었거든요ㅎㅎ


상호 : 왕송저수지 남원추어탕 주소 : 의왕시 초평로 27

날씨도 낮엔 더워지고 기운도 돋을겸
그때의 향수로 추어정식 3인분으로 시켰어요ㅎㅎ

image

아빠와 오빠와 이것저것 그때의 이야기 꽃을 피다보니

추어정식 3인분이 나왔네요! ㅎㅎㅎ

image

저희보다 아빠가 더 좋아할 추어탕!
뜨듯하니 벌써부터 기운이 돋아나네요~~~

image

기본으로나오는 밑반찬들과

정식으로 시켰을때 나오는 오리고기훈제 샐러드 🥗
와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ㅎㅎㅎㅎ

안먹어주고 사진찍는게 미안할정도네요😁

image

그리고 세트로 시키면 나오는 또 하나!
추어튀김
바식바삭하니 느낌도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image

사진은 그만찍고 빨리 먹어달라고 하네요!!!
그랫 빨리먹자!!! 맛있게 냠냠하다보면 한그릇이......😱벌써 뚝딱이네요~~ㅎㅎ

후식으로 뻥튀기? 과자와 커피자판기와 오렌지 과일로 후식으로 가져다 먹을수 있네요! ㅎㅎㅎ 좋아좋아! ^-^

image

할머니께서 해주셨던 추어탕만큼은 쪼꼼 부족하지만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image

오늘은 퇴근하고!!!! 그분께서 들어가신날을 기념으로 치맥!!을 할거에요 !!!ㅎㅎㅎ

모두들 좋은 불금되세요! ⭐️⭐️⭐️

image

Sort:  

우와 추어탕..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완전 맛있겠어요 ㅜㅜ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의왕시 초평로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자연스럽게 맥주는 다 내꺼!

우주우우우님도 힘!

추어 튀김 맛잇겟네요!!!!ㅎ_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와 여기 추어튀김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ㅋㅋㅋ

How excellent you are! I love your post a lot @woojooo ⊱✿ ✿⊰

추어탕 잘 드시나봐요!
못먹는 여성분들도 요즘 많더라구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식 푸짐하네요
들어가신 그분안주삼아 저도 소주 한잔 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