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생명의 띠! 안전벨트의 의무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우주우입니당:^)

출,퇴근길엔 항상 빵빵하게 음악으로만 듣고 다녔는데!

요즘엔 사람 목소리같은게 듣고 싶은게 출퇴근이 심심? 외로워졌나봐요 흑흑ㅎㅎ

무튼 팟캐스트와 라디오 두개를 번갈아 듣는데~

11시에 출근하는길에 라디오에서 뉴스가 흘러나와 들었는데

image

도로교통법이 강화되어서 -

안전벨트 위무화가 운전석, 보조석은 물론! 뒷자석까지 확대되어 뒷자석도 무조건 안전벨트를 매야해요!

뒷자석에 동승자가 안전벨트 안맬시 운전자에게 벌금 3만원이 부과!

만약 뒷자석 벨트 안맨 동승자가

미성년자일시 벌금 6만원이 부과된다고 하니 모두들 방심하지마시고!

고속도로 뿐만 아니라 일반 도로에서도 적용된다하니~

가까운 거리라도~ 뒷자석 안전벨트도 꼭꼭꼭 의무화합시당!!

image

뿌연 하늘이 몇일째 이어져서 우울증 걸리겠어요 🤬😡
힘이 안나지만

우리의 하늘을 기억하시면서! 스팀형제에도 봄이 피길!!

스티미언님들 좋은 불금되세요 화이팅!!

image

Sort:  

처음에는 불편하겠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안전벨트를 의무화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Only buy something that you'd be perfectly happy to hold if the market shut down for 10 years.

항상 안전운전❤

넵! 운전대집중ㅋㅋㅋㅋㅋㅋㅋ

안전밸트는 의무화되었는데 대중교통 안전밸트는 왜 없는걸까요..승용차보다는 버스를 많이 애용하는편이라..

아맞아요ㅜㅠㅠㅜㅜ
버스에도 있으면 좋은데!!!저도 버스애용하던 시절이있을때 한번씩 그생각했었어요ㅠㅠ

안전이 최고죠

네에! 늘 조심해야해요!ㅎㅎㅎ

아니 왜 외로우실까요? 우부님이 속을 썩이나요? ㅋㅋ
안전벨트 꼭 해야죠! 법때문이 아니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우부님 속안썩이졍~~~ㅋㅋ 늘 출발한다고 전화하면 폰 보지말고 운전에 집중하라고 어여 끊습니다...ㅠㅠ 그래서 심심합니당ㅋㅋㅋ흑흑

안전벨트 화이팅!

넹 화이팅!!!!

안전벨트는 생명의 벨트죠 ㅎ
저도 요즘 노래를 엄청크게 틀고 다니네요ㅋ

9월부터 뒷자리도 일반도로에서 필수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미리미리 습관화 해야겠지요 ?

This is what I expected. Thank for share @woojooo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