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400팔뤄 소이캔들 이벤트 당첨발표합니당⭐️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피곤과 업무와의 사투 끝에 이겨서 온 우주우입니다 :^)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쥬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ㅠㅠ (더 열심히 1000만 팔로까지 가즈아!!)
많은 참여 너무 감사합니다 ❤️❤️

무튼 !!

캔들 이벤트 따끈한 당첨발표를 가지고왔어요!!!!!😁

바빴던 저를 대신 신랑님이 프린트로 열심히 뽑아놨다고 하는데
역시나 자기이름은 엄청크네요 🤨

image

그치만 우부는 빼는걸로 😏

image

승부조작 등을 없애기 위해 신랑이랑 gif 어플로 막 배워서 찍었어요ㅎㅎ

image

구렇게해서 뽑히신 분들!!!!

@glorias
@xinnong
@realin

세분 모두 축하드려요!!! 👏🏻👏🏻👏🏻👏🏻

스팀챗 woojooo 로 연락처 성함 주소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최대한 빠르게 서방님이 보내드릴꺼예요 !!!

나중에 더 좋은 이벤트로 많이들 드릴게요~!!

당첨안되신분들ㅠㅠ 섭섭해하지마시고 제사랑 받으세요!!
고맙습니다 ❤️❤️❤️❤️

image

Sort:  

진짜 축하드려요.
당첨 기대했는데ㅋㅋ

꼭 갖고싶었는데 ...소이캔들..
축하드립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ㅎㅎ
부럽네요..ㅠ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ㅠㅠ 다음에 꼭 한 번 더 이벤트 열어주세욧 ㅠㅠ

신농님 어딜가든 보이시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이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제 신농님 새벽2시까지 기다린거 모르시죠.
알게해드릴까요?!!!!!!!!!!흑흑 어제는 흑흑...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굿굿 당첨되신분들 추카추카츄~~☆☆

우왓 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주님 ^^

헛 이런 이벤트를 못봤네요 ㅠㅠ
수고하셨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흑..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가운데꺼 제꺼였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