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200팔로워 당첨발표합니당!!⭐️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입니당:^)

200팔뤄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ノ♡

솔직히 2-30분 정도 해주실거라 생각하고있었는데..

너무 많은 분들께서 저의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어머..어머 하며 놀랬어요

당첨안되시분들께 먼가 죄송해지는 마음이..ㅠㅠ

image

처음이라 좀더 예쁜종이에 손글씨로 직접 쓰려고했는데

나중에 400팔로워 등~ 이벤트를 하게되면 좀ㄷㅓ 멋지게 해보고싶네요ㅎㅎ

image

정말 준비하는 내내 행복했습니다~ㅎㅎ

이런 행복 느끼게 해주셔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image

image

당첨자 발표를 드디어 두둥!! 할게요

image

@tradingideas
@alchemists
@daniel0511

축하드립니다!!👏🏻👏🏻👏🏻

스팀챗 woojooo로 챗 주시면 보내드릴게요!!⭐️

당첨안되신분들은

제 사랑 받으세요 ♡ ㅎㅎㅎㅎ

200팔로워 이벤트 마감합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image

Sort:  

아깝네용.. 좀만 더 빨리 알았다면 참여했을텐데요. 다음 이벤트에는 참여해볼까요?^^

짱짱맨 태그 보고 왔어요!~~
보팅+댓글 달고가용!
나중에 한번 제 포스팅에 놀러오세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오오 당첨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이벤트하느라 수고하셨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수고많으셨겠어요!~ ^ ^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짱짱맨 홍보요원 입니다.
@morning 님 께서 지원주신 SP의 힘으로 응원합니다.DQmQDFTyP8LYDjaWFj4LvVmYiwwoDSzZqdPT3AXqcWwgwfr.gif

앞으로도 많은이벤트 부탁드립니다.

당참되신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woojooo님도 고생했어요~

아 당첨자 1000배로 축복 드립니다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빌어요

앗!! 당첨이다. 감사합니다. 스팀챗 드려요.. 계속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