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설명절 윷놀이 돈땄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입니당:^)

스티미언님들 떡국도 드셨나요 🤩

그래도 설날에 막바지가 다가오고 있네요!ㅎㅎ

어제 오늘 시댁에서 전, 떡국 먹으며 살이 드룩드룩 찔거같아요!


전 부치시고 설거지하신 아내분들~

고생하는 아내 눈치보신 남편분들~

모든 스티미언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image

저는 오후부터 친정에와서 저는 자유시간이에요ㅎㅎㅎ

꺄하하아!!!

너무좋아했나...😂😂

image

고모들과 고모부들이 항상 저희집에 모여서 항상 같이놀아요!

엄마가 소고기를 해주시고! 어제 저희집 전 부친거를 가져와서

저희 전을 풀었어요ㅎㅎ

떡국하고 맛있게 저녁을 먹고!

대명절엔 역시 윷놀이를!!!

image

image

ㅋㅋㅋㅋ 저희부부 2판 역전승으로 이겼습니다 💛💛💛

image

그래서 노래방쏘러갑니당........
문 닫아있있으면....ㅎㅎㅎ

내일부턴 주말시작이라

원래 우리집에서 편히쉬겠네요 ㅎㅎㅎ

오늘까지 화이팅들 하시고!!!!!

내일부터 우리 편히 쉬어요ㅎㅎㅎ☺️☺️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woofamily의 운은 어디까지 일까요??ㅋ

명절 마무리 잘 하세요!!!😊

즐거운 도... 도박이다았!

합법적 도박????ㅎㅎㅎ
재밌었네요!

친척들과 윳놀이 한 판도 꿀잼이죠!! ㅋㅋ
노래방까지 다녀오셨으면 완전 행복하실 듯!! ㅎㅎ

ㅎㅎㅎ넘 재밌었어요!
노래방 문열려서... 흑 잘 다녀왔어요 하핫ㅎㅎㅎ
좋은밤되세요!!!!!

오 3만원 완전 축하드립니다! ㅋㅋ

ㅎㅎㅎ감사합니당!짜릿하네요!!
좋은밤되세용~~~

와 윷놀이!!!! 얼마만인지 ㅎㅎ
가족이 도란도란 ㅎㅎ 정말 화목해보여요 : )
사진에서도 얼마나 재밌었는지가 드러나내요 ㅎㅎ미소짓게 됩니다 :D

설 명절엔 윷놀이가 최고죠!ㅋㅋ 진짜 재미있으셨겟어요~^^ 암튼 따신거 축하드리구요~ 명절 보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들를게요~^^

설에는 또 윷놀이가 재미있죠~!! ㅋ 어릴 땐 돈 안 걸어도 그리 재미있었는데..ㅋㅋ 가즈앗!!!

그쵸 윷놀이를 빼놓을수가 없죵!!ㅎㅎ
어렷을땜 그냥했는데~ 크니까 돈걸었더니
재밋엇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woojo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윷놀이에 노래방까지 풀코스로~!!^-^
예전에 저도 외가 식구들과 상품 걸고 윷놀이대회를 했던 게 생각나네요~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와요~:)

ㅎㅎㅎ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시집가고 친척들을 보기가 힘드니 이런 시간들이 소중하네요ㅎㅎ 풀코스로 즐거웠네용ㅎㅎ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276.74
ETH 2421.3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