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설 음식 먹으러가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woojooo입니당:^)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들 가족들과 쉬고 계시죠ㅎㅎ

명절 전날이 항상 바쁘네용

저는 오늘 시마미와 어여쁜 아가씨와 전부쳤어요ㅎㅎ

image

image

무려 전 종류가 6종류에요

꼬치전, 깻잎전, 고추전, 동그랑땡, 버섯전, 동태전 ㅎㅎ

완성된 모습을 보니 넘나 먹음직스럽네요!ㅎㅎㅎ

여기까지 온 과정은 너무 힘들었어요...

image

image

전 맛좀 보세요~~ 아~~~~

image

맛있쪄?!!!ㅎㅎㅎㅎ

스티밋님들!! 푸짐한 음식드시고 행복한 연휴되세요 ~~~⭐️

imag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늘응원해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명절에만 맛볼 수 있는 산적과 동그랑땡!! 이하 명절 음식들 ㅎㅎㅎ
쌓여가는 칼로리는 명절 끝나고 다시 생각해보렵니다 ㅋㅋㅋㅋ

ㅎㅎㅎ다기름이라 칼로리가 장난아니죠!!ㅎㅎㅎ
일단은 먹는걸로!! ㅋㅋㅋㅋ

고생은 내일의 나에게 맡기고 오늘은 즐기렵니다 ㅋㅋ

전들이 너무 먹음직 스럽고 예뻐요~^^
고생많으셨어요~^^
행복한 명절되세요~^^*

감사합니당 초코민트님도 수고많으셨어요ㅎㅎㅎ
낼은 늦잠좀 자야겠어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내일도 잔뜩 먹어야하는데 벌써부터 배부르네요 ㅋㅋㅋ 설 연휴 기간동안 즐거운 추억 가득 쌓으세요~~~!

ㅎㅎㅎ감사합니당!!!
좋은밤되시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포장보고 산건가 했는데 이렇게~~~
한 팩은 집에 가져오고 싶네요 ㅎㅎ

ㅎㅎㅎ한팩 드리고싶네요!
새해복많이받으시공 좋은밤되세요^^!!!!

전 부치는 광경은 모두 비슷한가 봅니다^^
남은 명절 시간도 잘 보내세요.

ㅎㅎ감사합니다 뮤직홀릭님!
모두 비슷한거같아요ㅎㅎ 피곤한것도 흑흑
뮤직홀릭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올해는 이루고자 하시는일 이루시는 한해가 되세요!ㅎㅎ

어쩜 이리 알록달록~ 솜씨가 너무 좋으세요!!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푹쉬세요♡

감사합니당ㅎㅎ 낼은 푸욱 늦잠좀자야겠어요!!ㅎㅎㅎ
투우님 좋은밤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ㅎㅎ

호오우!!!!!정갈하니 너무 맛나보여요. 저도 저도 아~~~아아~~~ㅜㅜ전 먹고싶네요. 친정 명절음식 못도와드리고 시댁 갔는데 ㅠㅠ해둔 전을 미친듯이 먹어보겠어요. 전 나쁜 딸이니까요ㅠㅠ흑흑

전은 원래 옆에서 하나씩 집어먹어야 맛있어요ㅋㅋㅋ
친정 음식은 못도와드리고 가셔서 맘쓰이는줄 알았는데ㅎㅎㅎ 못먹어서 슬픈거였군요ㅠㅠㅎㅎㅎ

고생많으셨네요!!!😢

어여쁜 아가씨를 많이 부려먹어야해요!!!!!

우주님은 쉬엄쉬엄!!!곧 아이엄마가 될테니...🤗

ㅎㅎㅎㅎ감사합니다~ 10시반까지 자다가 내려갔는데~ 아가씨가 저보다 더 빨리 일을 도와주고 있었더라구요ㅎㅎ
아기가 있으면 제외좀 시켜주시겟져?!ㅎㅎㅎ

가즈앗!!! ㅋ

ㅎㅎ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