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우리의 맑은하늘을 기억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 뉴비@woojooo입니당:^)

먼저 포스팅에 앞서,
저의 전 포스팅에 말없이 엄청난 보팅을 해주시고 가신
스티밋님께 감사한다고 인사드립니다~
순간 제눈을의심.. 다른분꺼인줄알았어요ㅎㅎ
무튼 감사합니다! 더열심히 활동할게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미세먼지로 인한 불편이 몇일째 이어지고 있어요ㅠㅠ

기관지가 약한 - 저는 요새 너무 죽을거같아요

정부에서 하루빨리 근본적인 대책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미세먼지가 오기전에 우리나라 맑았던 하늘들을 기억하시나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여기서부턴 노을과 저녁이에요-^^

image

image

image

image

이렇게보니 맑은 하늘이 더 그리워지네요 -

제가 찍었던 하늘들이에요~

image

숨막히는 먼지속에서

제가 찍은 사진들로 조금이나마 상쾌하고 힐링하시고 가셨으면해서 올려드려요 -

image

자주우 소통하는 @woojooo 되겠습니다^^

Sort:  

하늘 참 예쁘네요 ㅎ
생각해보면 요즘 고개를 들고 하늘을 본 기억보다 땅을 본 기억이 더 많은 것 같네요.
멋진 사진들 잘 봤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짱짱맨이 스윽 지나갑니다^^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미세먼지 없는 하늘 아래 살고 싶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3주)

네에 극히 동감이요ㅠㅠㅠㅠ!!!

ㅎㅎ와 간만에 맑은 하늘 보니 좋으네요~~요 며칠 꾸물꾸물 ㅠㅠ기분까지 쳐지는데. 고마워요.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ㅠㅠ

ㅎㅎ그쵸 맑은 하늘을 제발 보고파요
햇빛을 못보니 더 우울해지는거 같아요
여수는 어때요?ㅠㅠ괜찮나요

언제나 맑고 청명한 하늘이기를 바래봅니다.

그러게요~ㅎㅎ
공기만큼은 깨끗했으면합니다ㅎㅎ

맑은 하늘 정말 보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공기라도 상쾌해야 하는데...ㅠㅠ

그러니까요ㅠㅠ
미세먼지가 없던 몇년전이 그리워져요...

저도 뉴비인데 서로 화이팅해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네에 !!^^ 화이팅해요!!
자주우 놀러갈게요!!

미세먼지는 많고 춥고 그런하루군요~ 한국가기 걱정되네요 춥고 미세먼지 많으면.. 아! 역시 집밖은 위험하군요!ㅠㅠㅋㅋ

네에ㅎㅎㅎ 집밖도 위험한데!
더위험한건 이불밖이에요 ㅋㅋㅋㅎㅎ

정말 숨쉬는게 너무 힘든 요즘입니다 ㅠㅠ

저두요...휴우
요새 숨쉬면 폐한테 미안해집니다ㅠㅠ

ㅎㅎ 진짜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해결해보고싶은데 머리가 안돌아간다는 ㅠ

그러니까요ㅠㅠ 하 나로인해서라도 바뀔수있다면 뭐좀 해보고픈데~!!!

다양하고 예쁜하늘들이네요^^♡
woojooo작가님! 멋져요>ㅁ</////

넘감사합니다!!💛
깨끗한 하늘 그립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