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 아리따움 스킨케어💛 할인행사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woojooo입니다 :^)

좋은주말 보내셨나요⭐️

월요일이라 모두 힘드시져! 달달한거 드시고 화이팅해요!!ㅎㅎ

image

어제 주말에 신랑하고 롯데백화점 아리따움 매장에 다녀왔어요!

저는 12월 마지막 날쯤에 제 생일이라 친오빠가 생일선물로

아리따움 10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줬어요

image

오홋!! 스킨로션이 다떨어져가는건 어떻게알아가꾸ㅎㅎ

가기전 점 찾아보다가 한율꺼로 생각하고 갔어요ㅎㅎ

제가 건성피부라ㅠㅠ 매장직원께 설명받고 추천받아서

한율 진액보습으로 구매했어요ㅎㅎㅎ

image

건성이라 물타입 스킨보다 묽은 타입을 쓰거든요ㅎㅎ

손등에 발라보니 스며들며 촉촉해요~

적당히 수분기가 느껴져요!

image

핫하다는 라네즈 슬리핑 팩도 같이 구매했어요

피부미인으로 돌아올게요 히히

image

아리따움 2월내내 스킨케어 통큰 할인한다고 하네요-

VIP회원가입하면 + 더 할인 된다고하니까

아이오페, 마몽드, 라네즈 등 스킨케어 필요하신분들은

방문해보세요!ㅎㅎ

아, 저처럼 모바일 상품권 쓰실분들은 할인적용이

안된다고하네요

참고하셔야할듯해요..ㅠㅠ

알차게 딱 10만원 채우고왔어요 헤헷

🤩🤩

ㅎㅎ스티밋님들 월요일,화요일 춥다고 하니까

옷 단단히 입고 일하셔요!ㅎㅎ

image

Sort:  

지났지만 늦께나마 생일 축하드립니다~^^오빠 덕분에 피부 미인도 되시겠네요~^^

아코ㅠㅠ 감사합니당~~ㅎㅎ
피부인만 될수도있어요ㅎㅎ

정성스럽게 글 올리셨는데 보팅이 없으면 서운하더라고요. 글 잘 봤습니다.

맞아요ㅎㅎ감사합니다!!ㅎㅎ

12월 말이면 벌써 한 달 지났지만 생일 축하드려요~ㅎㅎㅎ
woojooo 님이 오빠한테 잘 하시나봐요~
오빠가 10만원권을 선물로 주시구요~~ㅎㅎ
사이가 좋아보이십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저흰 사이만 좋을뿐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용!!ㅎㅎ

우와 오빠가 10만원 상품권 주다니 좋은 오빠네요:)
라네즈 슬리핑 팩쓰고 후기 좀 해주세요!!저도 살까 말까 고민중...ㅠㅠ

아 그러신가요!!! 알겠숩니다
같이 건성이신가요 ~
슬리핑팩 꾸준히 잘써볼게요!!ㅎㅎ

해가갈수록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요 ㅠ

맞아요ㅠㅠ
피부는 자부할수있었는데ㅜㅜ 관리의 필요성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아름다워지세요!

감사합니다ㅎㅎ

@sonora969 Ahora dirá que lo utilizaron de mula.

여자라면 피부관리에 많이 신경쓰는게 현실이죠!~ 근데 화장품 값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ㅎㅎ

짱짱맨 태그 보고 왔는데 댓글+응원+보팅 하고 가용!
나중에 한번 제 포스팅에 놀러오세요!~^^

넷!ㅎㅎ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자주우 소통해요 :)))

우주님 친오빠 짱짱맨!! 딱 10만원 산거보면 똑순이 신듯!!
ㅎㅎ 그리고 생축 드립니다 우주님

좋은 오라버니를 두셨네요 ㅎㅎㅎ
라네즈 슬리핑팩은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에 쓰기 좋은것같아요!
저두 열심히 쓰고있어용ㅎㅎ

와우...지금도 피부 미인이신거 같은데 더더더....욕심쟁이시네요^^ㅋㅋ
저도 열심시 글 일고 작지만 보팅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