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소개]01.리존딱! : 리플은 존버가 딱이야!

in #kr6 years ago (edited)

몇일 전 ‘스팀헌트’ 서비스를 통해 리존딱! 어플을 소개하였습니다. 스팀헌트의 특성상 심플하게 소개해야되는 부분이 있어, 별도로 심화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팀헌트에 참여한 리존딱 글은 여기를 참조해 주시기바랍니다.
Rijonttak - Ripple_XRP JonBer App (HODL Ripple! App)


리존딱! 어플의 의미는 리플은 존버가 딱이야! 입니다. 이 서비스의 역할은 단순 명료합니다. 바로 !! 리플을 존버하도록 도와주는 것 이지요~!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부분은 크게 3부분으로 볼 수 있습니다.

  1. 내 층수 등록 (내가 물린 가격…)
  2. 내 목표 층수 등록 (내가 목표로하는 가격, 해당 가격대에서 알림 제공)
  3. 층수별로 대화하기

그럼 이제, 서비스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리존딱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한국인에겐 너무도 친숙하지요? 네, 카카오 로그인하기 눌러주세요~ (아쉽게도 해외 분들을 위한 버전은 아직 없는 듯 합니다). (일단 우리 한민족부터 잘 살고 봅시다?? #$#$%^#$#?? 오잉? ㅋㅋ )

로그인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내가 물린… 리플 층수를 등록합니다.
자.. 등록해 줍니다.. 3800원 .. 이렇게요 ㅎㅎ (가즈아!!!!)

그 다음으로, 목표 층수를 등록해 줍니다. 6,000원 .. 이렇게요 ㅎㅎ (존버는 과학입니다!) 아쉽게도, 목표가를 1만원으로 하고싶었으나... 맥시멈은 6,000원 입니다. 부탁입니다... 늘려주세요.. 제마음속엔 이미 1만원이니까요...;;

이렇게 등록을 완료해 주면, 이제 드디어 동료애를 발휘해볼 시간입니다.
한강물은 춥다는걸 알고있는 나의 소중한 동료들에게 인사해봅니다.
(리플 가즈아!!!!)
이 부분에서 현재 리플가격을 계산해서 해당층수에 글을 입력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 8층에 입력하신 동지들은 없네요ㅎㅎ

어떻게보면 지향하는바가 참 단순한 이 서비스는 솔직하게 시세를 보는 어플처럼 코인러들이 필수로 설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이 서비스에대해 알게된 사람이라면 설치하도록 만드는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도대체? Why?

너무 이쁘잖아요………><
헐 대박.. 이거 대박..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또한 ! 리플 피해자들(리플 투자자..)에게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줍니다. (물론.. 낮은 층수에 등록된 사람들을 보며.. 속이좀 쓰릴수도 있습니다..ㅎㅎ) 혹시 또 모릅니다. 이 공간에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될지도요?

서비스 이용 시 아직 부분적으로 버그가 있는 것으로 보이나, 곧 해결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vid Seunguk Kim"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