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LIFE]kr-youth 이벤트, cosint이벤트, 스팀페이 가즈아!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main


안녕하세요 우기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있었던 콧물방(kr-youth코인방) 밋업선유기지의 각종 이벤트, 스팀페이 활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하루동안 참 많은 활동을 하였네요 ^^ (모든 것은 선유기지 한 곳에서 라는 것은 함정;;ㅋㅋ)

book.jpeg

최근 저는 자유뽕을 맞아버렸습니다 ㅋㅋㅋ. 그로인해 @rothbardianism 님에게 오스트리아학파 경제학 책에대해 문의를 드렸고, 흔쾌히 책을 주시겠다고 해주셔서 밋업이 만들어 지게 되었습니다 ^^


선유기지



1.jpeg

오늘의 밋업장소인 스티미언의 성지 : 선유기지로 향했습니다. 제가 너무 일찍 도착해서 선유기지 대장님이신 @kindbreeze님 께서 오픈을 하고 계셨습니다~. 우리들의 기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ㅋㅋ

gogo.gif

기지탐사는 언제나 설레입니다.



kr-youth 이벤트


4.jpeg

기지에 들어가서 스팀페이를 활용하여 주문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아니 이게 무엇인가요!! ㅋㅋ @y-o-u-t-h-m-e 님께서 kr-youth이벤트로 예치해 놓으신 이벤트 커피가 있었습니다 . 그리고 거기에 더하여! 마지막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특별 선물까지 있었습니다. 위에 당첨 쿠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6.jpeg

바로 위에 보이는 이 친구 입니다 ㅋㅋ. 이벤트 상품은 시리얼 + 시리얼 디스펜서 인 것 입니다^^. 저는 강력ㅋ한 덕후 기질이 있기 때문에 이런 상품을 사랑합니다 ㅋㅋ (다음 잇템! 의 소재가 되겠네요 + 스팀헌트 ㅋㅋ)

open.gif

일단 뜯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쿠폰이 또있습니다 ^^ 이걸로 디스펜서를 하나 더 받아야 겠습니다. ><. 디스펜서도 리뷰를 하고 싶은데 아직 배송이 오지 않았네요..ㅠㅠ 도착하는대로 잇템 코너에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신트로부터의 전언 : 스팀페이



바나나월넛 케이크 스팀페이


스팀페이 승인 완료~!

이벤트로 받은 커피 외에 맛있어보이는 바나나월넛 케이크스팀페이를 활용하여 결제해 보았습니다 . 두 번째 이기 때문에 다소 익숙합니다 ㅎㅎ. 그리고 역시 빠르네요.

8.jpeg

왠지모를 뿌듯함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도중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kilu83 님께서 후원하시는 코신트로부터의 전언 이벤트를 말이죠 ㅎㅎ. 코신트로부터의 전언은 스팀페이 가맹점에서 스팀페이를 사용하고 인증하면 이벤트 상품을 받게되는 이벤트입니다. 조금전 결제한 스팀페이를 통해 코신트로부터의 상품을 획득하였습니다. ㅋㅋ

cup.jpeg

선유기지에 모여있던 스티미언들이 모두 이벤트 상품을 획득하여 단체샷을 찍어보았습니다 ^^ 컵이 너무 이쁘네요~


스팀미언 모임은 항상 즐거운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까지 즐겨보니 정말 좋구요. 저도 조만간 이런 이벤트를 하나 열어볼까 합니다. 항상 너무 받기만 하는 것 같네요.

오늘 만난 @ganzi @rothbardianism @y-o-u-t-h-m-e @str7motor 님 반가웠습니다. ㅎㅎ @kilu83 @asbear @y-o-u-t-h-m-e 님 감사합니다.


"WOOGIE"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기지방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ㅋㅋㅋ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ㅋㅋ 네네 에핏님도 얼른 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확실히 선유기지에는 반가운 분들이 많이 계시는군요 :D 낯가림이 심한 지방러는 그냥 눈팅만 하는걸로 ㅎㅎㅎ ㅠㅠ

ㅋㅋㅋ 디온님 한번 오시지요 ㅎㅎ 울산에서도 오셨던분들이 계셨던...ㅎㅎ

오오~~재미난 시간이였다는게 콧물방에서 보였는데....못가서 아숩네여 ㅎㅎㅎ

뉴비존님 안녕하세요 ㅎㅎ 다음 콧물방 밋업때 꼭 오세요 ㅎㅎ
재미있는 대화거리가 많네요 ㅎㅎ

그러게염...아숩네염 ㅠ 다음 참석을 도모해봐야겠네염 ㅠ

스팀페이 쓰면 또다른선물이
있네용
생동감있는사진도잘봤습니당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혜자스러운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분들께 감사할 다름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선유기지는 항상 활기차군요

네 ㅎㅎ 그냥 가도 스티미언분 한분은 꼭계시는것 같네요 ㅎㅎ

NPC도 존재하는 ...
퀘스트도 주는...
선유기지...

오.. 머그잔 단체샷
저렇게 찍으니 간지 나네요 ㅋㅋ

ㅎㅎ 역시 모이면 더 좋네요 ㅎㅎ

머그컵 도적단이 다녀갔다더니 ...이곳이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벌써 퍼졌나요 ㅋㅋ 전혀 그런의도는 없었는데 어느샌가 다들 들고있었던 ㅋㅋㅋㅋ 머그컵 디자인 너무 좋네요 ㅎㅎ

저도 만나뵙고 대화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더 진지한 이야기 나눠보아요!!!ㅎㅎㅎ

네 ㅎㅎ 반가웠습니다 ㅎㅎ

수도권만 되도 참 좋겠네요 ㅎㅎ
늘 활기차 보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ㅎ
여담이지만 개인적으로 스팀달러를 받은 가맹점입장에서 스팀달러를 재활용 할 시 혜택볼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 싶기도 하네요 ㅎㅎ 물론 시세변동때문에 쉽진 않겠지만요 ㅋㅋ

SMT화이팅입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